가입 완료!

in #kr7 years ago

온라인 공간에서 파이낸셜 프리덤(http://financialfreedom.kr)이라는 무명의 블로그에 글쓰는 빈누라고 합니다.

저도 가상화폐의 세계에 참여해보고자 가입했습니다. 오예!

Sort:  
배꼽잡는 @youngbinlee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멋진 @joeuhw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건 봇메시지인가요?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자주 글을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ㅁ^

ㅋㅋㅋㅋ환영합니다!!ㅋㅋㅋㅋ

  • 마크다운 써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ㅋㅋ

환영해요!!!!소통하고지내요 앞으로 좋은활동 많이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youngbinlee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환영 감사드립니다. >ㅁ<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합니다.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ㅎㅎ @축하해

감사합니다! 아직은 뭐가 뭔지... ㅎㅎㅎ

저도 예전에 사이트 들어가 본 적 있어요! ㅋㅋ

환영합니다!! : )

우와! 기억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님의 사이트를 접속했습니다.

돈, 놀지 말고 일하게 하기

사이다 만큼의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환영하고 앞으로도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주인도 안노는데 돈이 놀면 안되지요! 헤헤. 자주 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