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p] (뉴비를 위한) 내 글 보상 정확히 계산하기! 소수점까지 정획히 알자요^^

in #kr7 years ago

ㅎㅎㅎ 보상을 받으면서도 뭐지? 그랬던부분인데 알아보려고한적은 없었던것같은데
복습복습하면서 한번 계산기로 두들겨보니 스달이 들어온금액은 맞더라구요 ㅎㅎㅎ
아주 깨알정보네요 궁금했지만 알아보지못했었는데 제목보고 바로 눌러서 복습해보았더니
와우~~ 궁금증 바로 해결되었어요 꺠알정보 완전 감사합니다 ^^
아직 모르는게 너무많은데 알아가는 재미에 포스팅도하고 꺠알정보도 얻고 너무좋은거같아요 ㅎㅎㅎ감기조심하시고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Sort:  

아! 감사합니다^^ 이렇게 자세히 봐주셨다니 기분좋고 힘이나네요ㅋㅋ^^ 복음님도 마찬가지시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몇 달 스티밋하면서 일부로 정보찾고 하진 않았는데 그냥 저절로 알게 되더라고요...워낙 좋은 글 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ㅎㅎ 좋게봐주셔서 고마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