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집에서추울땐 배달음식이 최고!! 월궁 배달맛집 쟁반짜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오늘은 날도춥고 학원끝나고 왔는데 왜이리 배가고픈걸까요 급 짜장면이 생각나는건 무엇일까요 ㅎㅎㅎ
어플을 켜고 짜장면을 검색해서이리저리 찾아서 고르게된 짜장면집 월궁
짜장면은 어느정도 중간은 가는것같아요 ㅎㅎㅎ 전 좋아하는 쟁반짜장을 선택!! 쟁반짜장 2인분 +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배송시간 40분소요
흑흑흑 40분이 4시간 처럼 느껴지는 ㅎㅎㅎ 벨소리가 들리고 드디여 짜장면도착 향이 계단에서 부터 풍겨져온게 느껴지네요

20180116_124650.jpg

짜장면 오픈!! 두둥 진한 짜장냄새~

20180116_124704.jpg

20180116_124710.jpg

탕수육과 탕수육 소스~ 탕수육이 맛없는곳은 삐찍말라서 이게 고기인지 무인지 감이안가는 곳도있는데
여긴 토실토실하니 소스에 담갔다가 먹으니 ㅎㅎㅎ 오호~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집니다

20180116_124700.jpg

한젓가락 뜨려다 아차차 사진한장 먼져 찍어주시고 무한흡입 ㅎㅎㅎㅎ 짜지도않고 제법 맛있었어요
쟁반짜장은 양이 좀 많다는게 흠이긴한데 항상 매번!! 모두 다먹어버리는 1인입니다

정말 손발이 오돌오돌 거리는 날이네요 이추위가 언제쯤 사그러들까요 ~ 하 배도부르고 ㅎㅎ 스팀잇도 하고 배부르니 역시 행복하네요 ~~ 모두들 맛있는 저녁하세요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17길 131 재형빌딩 (지번)화곡동 358-5 재형빌딩 1층

오늘의 방문 감사드리며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17길 131 재형빌딩 (지번)화곡동 358-5 재형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감사합니다 ^^

저는 짜장면에는 필수로 고추가루를 뿌려 먹는답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저는 일반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요즘은 거의 찹살탕수육을 판매하더라구요 :(

네 그게 더 쫄깃한 감이있어서 그럴꺼같아요 ㅎㅎㅎ
짜장면 고추가루 한번도안해봤는데 나중에 해봐야겠는데요 ㅎ

날씨가 추울때는 배달음식이 좋죠 ㅋ

네 추울떄는 정말 나가기싫어요 흑

오늘 점심 짜장면 먹었는데도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건 왜그럴까요? ^^

짜장면이 금방 배가 꺼진다는 함정때문에 그래요 ㅎㅎㅎ

추울때는 배달이죠...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추울때는 정말 ㅎㅎㅎ 배달해서 먹는게 짱인거같아요

그러게요..ㅋㅋ 추울때은 집밖은 위험합니다^^

정말 맛나보여요 ^-^!!

전 영화에서 막 짜장면 우걱우걱 먹는걸 꼭한번해보고싶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먹었답니다 ㅎ

짜장면 탐스럽게 맛있어 보이네요~
날이 추워서 방콕해서 배달음식 먹는게 짱이네요 ㅋㅋ

이번주 내내춥다는데 큰일이네요 ㅎㅎ 일주일동안 ㅎㅎ 배달시켜야할듯요

쟁반짜장 와.............................

와....... 맛있겠죠 ㅎㅎ

저도 짜장면 좋아해서 매일 세끼 짜장면만 먹어요^^

ㅎㅎㅎㅎ 짜장면을 세끼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