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날씨 커피한잔의여유 그리고 좋은사람들과의 맛있는 저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너무좋아요 ㅎㅎ커피도 야외에서 먹고싶어지는 날씨인것같아요 아직 쪼꼼만 바람이 덜불어준다면
조금 좋겠지만 ㅎㅎㅎ그래도 몇일전에 오락가락했던 날씨보단 ㅎㅎ지금은 너무행복한것같아요
이러면서 곧 더워지는 여름이오겠죠 모처럼 지인들을 만나서 커피에 식사를 하였어요

20180411_143656.jpg

낮에애매한 시간대에 만나서 식사시간은좀 애매하고 날씨도 좋고해서 커피한잔하였어요
앉아서 수다 삼매경 ㅎㅎㅎㅎ 4명인데 접시는 안깨졌네요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가서 식사를 하였어요 뭘먹을까고민하다가 각자 알아서 사와서먹었어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생각보다 한적하더라구요

20180410_193758.jpg

스테이크덮밥인데 생각보다 가격대는 비싸면서 가성비는 별로였어요 ㅎ 보기에만 좀 그럴싸해보이는데
밥양도적고 스테이크 양도 많이 적었어요

20180410_193822.jpg

제가 시킨 닭칼국수 이거 뭐 양이 좀 상당하더라구요 프리미엄 아울렛자체의 음식값은 거의 1인분 1만원대에서위라고생각하시면될듯해요 좀 비싸죠 ㅎㅎ?
닭칼국수는 국물도 진하고 닭이 반정도 들어가서 양도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20180410_194453.jpg

비쥬얼은 남산돈가스를 생각나게하더라구요 두툼하니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20180410_194446.jpg

마지막은 차돌박이 짬뽕이였는데 ㅎㅎㅎ 고추를 엄청넣어달라고했나봐요 ㅎ저는 매운걸잘먹는편이라서 잘먹었는데 드시는분은 많이 매워하면서 드시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밥에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헤어졌어요 오랜만에 즐거운시간이였네요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는 맛집이 정말 많더군요.

네 요즘은 아울렛계열에 먹을게 풍부하게 생기는것같아요 스타필드도 장난아니잖아요 ㅎ

지인분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셨네요 ㅎㅎ
남산돈까스의 비쥬얼의 돈까스가 참 맛있어보여요ㅎㅎ
좋은사람들과 먹으면 음식도 맛있고 그시간이 즐거워지는거 같아요 !

맞아요 ㅎㅎㅎㅎ 주말잘보내세요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차돌박이 짬뽕 엄청 매워 보여요 ㅋ

그걸 더맵게해달라고하여 ㅎㅎ저리된거같아요 ㅎ

아 돈까스땡기네요. 오늘은 돈까스다!

돈가스 드셨어요? ^^

돈가스먹자=>돈부리먹을까?=>규동을 먹자. 하고 의식의 흐름이 흐르는대로 규동을 먹으려했지만 결국 햄버거를...

봤어요 ㅎㅎ 참힘든날이시더라구요 ㅎ

사진 너무 잘찍으시는것 같아요 🖒

감사해요 ㅎ

스테이크 덮밥 맛있어 보였는데 비쥬얼만 그렇다니 아쉽네요 ㅠㅠ

네 솔직한 후기 작성해야죠 ㅎㅎㅎ

차돌박이 짬뽕+_+
스테이크덮밥은 왜 양이 적은거죠!!고기도 밥도 양을 늘려달라!!!!

늘려달라 늘려달라 !!

맛있겠어요 원 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