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MUKSTEEM) 화곡역 근처 맛거리 막걸리에 전이면 두말필요없죠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몸이 정말 나른해서 거의 몇일을 멍때리며 지낸거같아요 뭔가에 짓눌린느낌이랄까 ㅎㅎ오늘은 정신좀차렸는데
다들 잘지내셨죠 몇일전에친구와 화곡에서 만나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몇일전에 가보았다고하여
화곡에 맛거리 집이란곳을갔습니다

20180324_191841.jpg

크림감자전이에요 뭐 이것저것 전은많은데 좀 특이하길래 먹어보고싶어서 주문 ㅎㅎㅎ
근데 친구는 여기오기전에 감자피자전을 주문했는데 크림감자전보다 감자피자전이 더 괜찮았다고하더군요

20180324_191847.jpg

가까이서 보면 끝에가 아주바삭해요 오묘한맛이라고할수있을것같아요 싱거우면서 치즈와 크림의 조화가
생각보다 나쁘진않더라구요 보기에는 아주 예쁜전이였어요

20180324_190844.jpg

막걸리도 종류가 많았지만 그냥 친근한 서울막걸리로 주문하였습니다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더군요 ㅎㅎㅎ

20180324_190725.jpg

기본안주인데 ㅎㅎㅎ샐러드 추가하면 추가비따로받더라구요
하~ 이날 친구와 맛거리와 따로 오타쿠가서 맥주로 2차하고나서 그다음날까지 시체놀이한거 생각하면
아직도 머리가아프네요 ㅎㅎㅎㅎ
술은 짬뽕하는게 아닌거같아요 역시 한번먹은걸로 시작하는게 ㅎㅎㅎ내일부턴 힘내야지
다들 잘지내시죠 ^^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 25길 8 1층 맛거리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헐..
방콕 찍고,
제주 찍고,
안양 찍고,
여수 찍고,
군산 찍고,
담양 찍고,
화곡 찍고,

엄청 먹방 찍고, 찍고, 다니시는군요.

부럽.. 부럽.. ^..^

근데, 복음은 언제 전하시려남.. 아... 복음은 주말에..
즐주말 하세요..

ㅎㅎㅎㅎ주말이 ㅎㅎ엄청빨리지나갔네요 ㅎㅎ어제는 흐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좋아요 ㅎㅎ
날씨좋으니 또 이리저리 돌아다녀야겠어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 25길 8 1층 맛거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자전이 특이한거같아요!!! 막거리에 감자전이라 너무 부럽습니다^^
술은 역시 처음먹은걸로 쭈욱~~~ 달리는게 좋치요!! younbokum님 편안한밤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화곡쪽에 친구가 살아서 어쩌다 가는z편인데 요. ., 다음에나와서 소개좀^^

ㅎㅎㅎ시간된다면 달려가겠습니다

와 크림감자전 !! 첨보는 비쥬얼입니다 ! ^^ 맛있을것같아요

저도 처음먹어보는데 바삭함은 전보단 더바삭감이있더라구요

감자전이 서구적인 느낌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네 저도 첨먹어보긴했는데 ㅎㅎ

덕분에 화곡맛집 많이알게되는것같아요 ㅎㅎ 언젠간 꼭가야겠어요

저도 ㅎㅎ 덕분에 이곳저곳 맛집많이아는걸요 ㅎ

ㅎㅎㅎ퓨전감자전이네요!!!!!ㅎ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다음에 가시면 감자피자전을 도전해보세요 ㅎㅎㅎ막걸리와 맥주로 숙취에 고생하셨겠어요ㅠㅠㅋㅋ섞어 마시면 머리 아픈거 짱인데. 그래도 비오는 날에는 막걸리가 생각나요~~~~ㅠㅠㅋㅋ좋은 주말 보내셔요~~~^^

ㅎㅎ네 주말잘보내고계시죠? ^^

비도오고 오늘 막걸리 전이 땡기는 날이네요~

아 그런데 bokum님 먹스팀 포스팅이 저랑 너무 겹치는게 많네요 ㅋ

저도 여수맛집 소개와 . 안양 백운호수 맛집. 화곡동 맛집 등을 알고 있는데 ㅋ.. 신기합니다.. 활동반경이 엄청 비슷해서 포스팅 볼때마다 당황^^; 그래도 포스팅을 쪼금식 해봐야 겠어요~

그래도 열심히 같이해야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