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방콕 여행기 첫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 입니다

오늘부터 10일간의 방콕 여행기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5일 저녁비행기탑승 6일 새벽에 도착한 스완나폼 공항 오늘은 스완나폼에서 가까운 곳에 숙박을 우선 잠만잘것이기에 6일 조식먹으면서 기존핸드폰이 깨져서 ㅜㅜ 스완나폼공항 근처 숙박호텔사진은없습니다 ㅜㅜ 조식먹고 프롬퐁역근처 힐튼스쿰빗체크인!!

IMG_0187.JPG

힐튼스쿰빗에 들어가면 제일먼져 만나는 눈에띄눈 동상이에요 나름 괜찮은것같은데요 ㅎㅎ체크인하는데 시간이 좀걸렸어요 체크인하고 바로 나와서 식사하러갑니다 배가너무고파요~근처에 먹을곳이 별로없는듯하여 걷다가 근처 엠포리움백화점으로가서 주문

IMG_0199.JPG

DSC00087.JPG

DSC00085.JPG

굴팟타이하고 쏨땀 해물볶음밥을 주문 괜찮더라구요 ㅎㅎ 배도많이 고파서 ㅎㅎㅎ 처음으로 맛보는 방콕에서 사서먹는 음식이였어요 방콕에서유명한 땡모반도 한잔 해주셨죠~~

IMG_0203.JPG

수박쥬스인데 ㅎㅎ 와우 ㅎㅎㅎ 역시 수박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ㅎㅎ 글을쓰는데 땡모반이 그리워지네요
먹고 힐튼스쿰빗에 에프터눈티 시간이 되어서 다시 호텔로 들어가서 에프터눈티를 즐기러 갑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너무좋네요

IMG_0205.JPG

IMG_0216.JPG

IMG_0219.JPG

빵과 커피마시며 방콕의 첫날을 평화롭게 즐기고있었어요 일부러 햇빛이 많이 나는 창가로자리잡고 ㅎㅎ 해를 느끼며 차한잔
힐튼스쿰빗에있다는 수영장도 가봐야겠죠

IMG_E0244.JPG

헉!!! 너무추워요 물이 너무차가워요 그래서 수영하지못하고 구경만하고 바로내려와서 배도부르고 방콕에왔으면 1일 1 맛사지아니겠어요 바로 맛사지받으러갑니다 스쿰빗근처에있는 nuch 마사지샵으로 갔어요 전신맛사지~~~

IMG_E0236.JPG

흠~ 첫날 마사지는 실패 별로였어요 ㅎㅎㅎ 맛사지받았으니 또 먹어야겠어요 ㅎㅎ 힐튼스쿰빗 칵테일아워 먹으러가야겠죠

IMG_0256.JPG

IMG_E0249.JPG

IMG_0254.JPG

오늘일정은 거의 휴식시간이여서 방콕의 하루는 이렇게 보냈어요 셀카찍으면서 칵테일아워를 즐기며 서서히 어두워 지는 방콕의 하루를 보냈습니다 어두워지는 하늘을 보며 칵테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며 그렇게 한동안 맥주를 마셨어요
방콕의 일정 오늘은 편안한 하루였습니다 너무 따스하고 선선한 방콕이였어요

다음일정은 담넌사두억입니다 담넌사두억은 내일 포스팅이어갈께요~~ 방콕 포스팅이였습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 저 수박쥬스는 방콕 가셨던 분들은 다 좋아하시더라구요 !! 정말 시원할것같아요 ^^ 헌데.. 마사지는 왜 별로였을까요 ㅠㅠ

네 땡모반 ㅎㅎㅎ 계속 기억이 안나서 ㅎㅎㅎㅎ 막 워터멜론 이라고 ㅎㅎㅎㅎ

날씨가추웠나요? 태국은 게속 더울줄 알앗는뎅😰

성수기라 더우면서 시원한 날씨였어요 이제 더워질꺼에요 ㅎ

아하, 방콕으로 가셨군요^^
스쿰빗수영장 조각이 독특하군요.
이제부터 여행을 동행하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해볼꼐요

오모오모~~미인!!!!!오모오모!!!!!!!!!!!!ㅎㅎ방콕 음식은 입맛에 맞으시던가요??ㅎㅎ 여행의 마무리는 항상 알콜과 함끼 히힛!!!!! 내일은 담넌사두억 여행 미리 나보나요~~~??ㅎㅎ 기대됩니다. 좋은 꿈 꾸시고 안녕히 주무셔요~~~^^

오모오모 과찬입니다 ㅎㅎㅎ 네 전 뭐 없어서 못먹는 1인인지라 ㅎㅎㅎ

방콕여행갔다오셨군요ㅎㅎ 부럽습니다.

부럽긴요 ㅎㅎㅎ 감사해요

역시 태국하면 마사지가 빠질수없죠 ㅋ

그런데 별로 였다니...ㅜ돈 아까우셨겠네요 ..

그래도 맛있는과일과 음식이 있으니 ...👍🏻

네 ㅎㅎㅎ 맛사지는 ㅎㅎㅎ 별로였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기분좋았죠

앜!!! yunbokum 님 부러워요
방콕음식 맛사 파티 전부다 너무 좋아하는 도시 !
수영장에서 팟타이에 타이거에 수박주스 마시고 맛사가고 싶네요 ㅜㅜ

지금같은 날씨에는 간절한거같아요

방콕 생각보다 맛있는 음식이 많더라구요~ 덥긴 했지만... ㅎㅎ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게용~

넵 감사합니다

방콕 가고싶당 음식도 맛나보이고 포스팅 감사합니다~ 아고 배고프다~ ㅋ

ㅎㅎㅎ 야식은 항상 옳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