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변화..

in #kr6 years ago

간만에 따뜻해진 날씨에 설레어 쇼핑몰로..
봄을 제촉하듯 노란색의 옷과 가방이 기분을 좋게한다.
쇼윈도우속의 병아리들은 어릴적 학교앞에 팔던 병아리를 기억케하고..

IMG_5032.jpg

너무도 오랜세월 함께했지만 더이상 예쁜 소리를 낼수없는 낡은 피아노.
집안 한구석 자리만 차지하던 피아노가,
더이상 천덕꾸러기가 아닌, 누구에게나 눈웃음을 선사하는 멋진 피아노로의 새로운 변화....

IMG_5031.jpg

IMG_5029.jpg

새로운 봄을 맞이하는 나에게도 예쁜 색의 옷을 입혀줘야지..^^

Sort:  

일산 쪽인가요?? 눈에 익네요 ㅎㅎ 첫번째 사진 너무 귀엽네요..

제가 병아리를 좋아해서!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긴 캐나다입니다. ㅎㅎ
병아리 너무 예쁘죠.^^

병아리가 넘 귀여워요.!!ㅋㅋ 어제날씨가 따뜻해져서 봄이온걸 실감하네요 ㅎㅎ

네... 빨리 봄이 오면 좋겠어요. ^^

귀엽습니당ㅋ.ㅋ팔로우하고가요~

네...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네...감사합니다!

하이 점프 병아리네요. ㅋㅋㅋ. 맘에 듭니다.

네. 너무 귀여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