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털 제거기 <허리케인 퍼 위자드> 사용기

in #kr7 years ago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늘 걱정거리인 고양이 털.
어두운 계열에 옷을 입을라치면 항상 묻어있는 고양이 털 때문에 나가기 전에 항상 돌돌이로 한 번씩 떼어내고 외출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떼어내도 밖에 나가서 보면 묻어있기 마련.. 흡. 그래서 털이 잘 안 보이는 밝은 색 옷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워낙에 어두운 계열의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 포기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러다 발견하게 된 허리케인 퍼 위자드. 반려동물 털 제거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SNS 광고에 떠 있길래 슥 한번 봤는데 보자마자 갖고싶다고ㅋㅋ
남편한테 사자고 했더니 남편도 오케이.
제가 샀을 때는 해외에서 직구로만 살 수 있었는데, 요새는 한국에서도 팔더라고요 그것도 더 싸게 말이죠... 좀 만 더 기다릴 것을.

그럼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1.jpg

2.jpg

제품 구성은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작은 것 하나와 집에서 사용하는 큰 거 하나 이렇게 들어있어요.

3.jpg

4.jpg

5.jpg

큰 거는 칼을 뽑듯이 뽑아서 쓰는 건데 생각보다 엄청 묵직하다 해야 하나 잘 안 나오더라고요. 힘줘서 뽑아야 돼요.
작은 거는 아무래도 작아서 그런지 큰 것보다는 깨끗하게는 안 닦이더라고요. 불편하기도 하고 그래도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에는 작아서 좋은 것 같아요.

6.jpg

그럼 한번 사용해 볼까요?
담요에 묻어 있는 고양이 털 보이시죠?

7.jpg

화살표 방향대로 슥 닦아서

8.jpg

다시 집어넣고,

9.jpg

다시 빼면 짠! 털 없어진 거 보이시죠?

10.jpg

11.jpg

다시 한번 러그에 묻은 고양이 털을 슥 닦아서,

13.gif

안에 넣었다가 빼기!

12.jpg

그러면 이렇게 깨끗하게 없어져서 나온답니다.

13.jpg

아래를 열면 들어간 털들이 이렇게 모여져 있어서 쓰레기통에 버리기만 하면 돼요.
간단하죠?ㅎㅎ 이거 있으니까 훨씬 좋더라고요. 털도 쉽게 띄어내고 간편하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굿굿.ㅋㅋ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저도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네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고양이 키우고 있는 집사로서 엄청 유용한 정보네요!! ㅎㅎ
한번 구입해봐야겠어용~ :D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용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