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욕심 심리테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 이명박전대통령 구속을 지켜보면서

권력, 명예도 싫다. 돈이 최고다!!!

돈욕심이 얼마나 크길래 남의 것 탐내지 않아도

그동안 모은 재산으로도 평생을 떵떵거리고 살았을텐데...


출처:네이버이미지
무슨 돈욕심이 그리도 많았는지 가족들 전체가

거미줄 걸리듯 다 걸려있는게ㅊㅊㅊ

나의 욕심은 어느 정도일까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욕심테스트를 해보았죠!

스티밋 여러분도 한 번 해보세요.

당신은 아침에 일어나면 무엇을 먼저 하나요.

기상시 모습으로 보는 돈욕심 테스트입니다.

1)옷을 갈아입는다.

2)컴퓨터를 하거나 TV를 본다.

3)거울을 본다.

4)물을 마신다.


ㅎㅎ 다들 고르셨나요?


당신의

돈 욕심은

이렇습니다.


1)당신은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명품과 신상을 좋아하고 사고 싶은 게 생기면 돈을 빌려서라도 삽니다.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게 좋겠네요.

2)돈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 돈쓰는 걸 좋아합니다.
당신 친구들은 당신을 좋아할 겁니다. 당신처럼 자주 쏘는 사람은 별로 없을 텐니까요.
절약하는 습관을 기르는게 좋겠습니다.

3)거울을 보는 당신
당신은 돈을 아끼고 모을 줄 알지만 확실히 쓸 때는 쓰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쓸 때가 매우 적으며 어쩌다가 한번 쏘면서 생색은 생색대로 내니 주위 사람들이 조금 밉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4)당신은 확실한 구두쇠입니다.
물건은 무조건 싼 것만 사야 하고 저축은 태어날 때부터 습관
하지만 가족에게 쓰는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쓸데없는 소비도 하지 않고 저축도 잘 하니 당신이 돈 모으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출처:네이버이미지
심심풀이로 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

Sort:  

저는 2번이네요..ㅎ
요즘에도 너무 많이 써서 절약하려고하는데... 되질 않네요..ㅎㅎ
팔로우합니다~ㅎㅎ

2번친구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제 경우는 2 번 인 것 같습니다...맞습니다...제가 고국을 방문하면 친구들이 다 사줍니다..오랫동안 투자를 많이 한 것 같아요....ㅋㅋㅋ

친구로는 최고인데요!!!

저는 볼일부터 보고 밥을 차려요. ㅋㅋ
근데 0.02라는 숫자가 달러 표시맞죠?
그 앞에 동그란 마크를 누르면 숫자가
변하던데 무슨 뜻인지 궁금합니다.
완전 초보거든요. ㅋ

동그란 마크 눌러서 보팅했습니다.
좋아요란 업보팅이고요 우측 깃발은 다운보팅입니다. 깃발은 나쁜 글에 사용하니 조심하시고요.
일단 뉴비(신입)가입축하드리고요, 댓글이나 포스팅 많이 많이 하세요.

아항... 그렇군요. 감사해요. ㅎㅎ

시간 확인하려고 핸드폰을 제일 먼저 보는데
2번이라고 쳐도 될까요?
앞으로는 물을 마실래요 구두쇠가 되어 돈을 좀 모아야겠어요^-^

친구관계는 짱이시군요!!! 가끔은 물도 마셔줘야 갈증도 해소되겠죠.ㅎㅎ

저 구두쇠인가 봐요... 좋은거죠..

일어나면 물부터

구두쇠군요

제 후배가 말한게 저는 저한테만 구두쇠라는거였죠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