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2. 양재시민의숲 "한상"

in #kr6 years ago

왜, 그럴때 있잖아요~?
한동안 파스타, 스테이크, 돈까스, 스시 요런 양식들만 먹다가 한식이 확~! 땡기는날!!

저한테는 오늘이 그런날이였어요.
왠지 싱싱한 야채랑 쌀밥이랑 든든한 밑반찬들이 먹고싶어지는날-

그래서 오늘은 친구 추천으로 '한상'이란 곳에서 먹기로 약속을하고 점심시간이되자마자 밖으로 고고!

친구들보다 20분정도 일찍도착할수 있을것같아서 버스 2정거장되는 거리를 여유롭게 걸었어요 ㅎㅎ

얼마만에 느껴보는 여유로움이냐~😃 흐뭇해하면서 ㅋㅋㅋㅋ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미세먼지 '아주나쁨' 날이었다고.. 😨

한살림에서 운영하는 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한식집이라고해서 기대안했는데 화이트커튼과 블랙쇼파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그리고 물병으로 포인트주기!!

친구들이 오기전에 먼저 주문해놓으려고 메뉴판을 봤는데 ...
뭐가 뭔지 모륵겠어서 추천해준 친구가 올때까지 강제대기모드 😥




친구들이 도착해서 메뉴를 고르고나니 샐러드와 호박죽이 나왔어요~
역시나 샐러드가 최고싱싱 🌱

드디어 솥밥이 나왔어요!

깔끔한 밑반찬들!
한살림에서 제철야채들로 만들어서그런지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

메인요리로 돼지고추장두루치기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랐지만 막상 여자세명이서 먹어보니 밑반찬까지 생각하면 적당한 양이었어요 👍

드디어 솥밥 공개!!!!!

친구는 참나물버섯솥밥을 시켰어요~
고소한 맛!

저는 단호박불고기 솥밥을 시켰구요 ㅎㅎ
제 입맛에 딱! 맞는 달달한 맛!

반반씩 나눠먹으니 이맛저맛 골고루 먹어볼수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부모님을 모시고 와보려구요~
젊은 사람들도 어르신들도 모두 좋아할것같은 곳이에요♥ 추천추천!!

★ 한상 ★

  • 주소 : 서울 서초구 언남길 31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서초구 언남길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1.37
ETH 2571.5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