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라이프 도전!

in #kr6 years ago

미니멀 라이프는 해 볼만 하지만 힘든 작업이네요.

일단 그 동안 묵혀 놓은 못 입는 아이들 옷과 책들을

드디어 정리했어요~~

살고 있는 동네 인터넷 카페에서 수거업체를 발견하고

연락해서 약속을 잡았어요.

연락한다고 무조건 오지는 않아요.

일정 무게 이상이여야 수거 가능하고 미리 묶어서

가져가기 용이하게 해 놔야 가져가네요.

아이들 성장하면서 작아져서 못 입게 되면

또 사 입히고 혹시나 누군가 필요할지도 몰라

버리지 못하고 보관하던 옷인데 이번에

모두 정리했어요.

책은 정말 버리면 안 되지만 만화나 잡지책들

위주로 정리했고 못 쓰는 컴퓨터도 넘겼습니다.

일단 후련은 한데 뭔가 허전한 느낌이 남네요.

나와 아이들과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이젠 직접 보지 못하고 마음 속으로 간직해야 겠지요.

수거 업체에 넘기고 하루가 되지 않았지만

벌써 그립고 마음 한 켠이 허전하네요.

과거에만 얽매이면 발전하기 어렵겠지만

나는 그 소중한 과거가 나를 버티게 하는 힘이었다고

믿어집니다.

앞으로 앞으로만 나가다가 힘들어 멈추고 싶을 때

유쾌한 과거로의 회상은 나를 미소짓게 하고

다시 기운을 차리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미니멀 라이프..

규모는 줄이면서 마음은 더욱 깊어지고

커지는 진리를 알게 되네요.

여러분도 실천하시고 저와 같은 느낌을

가져보세요.~~

image
image

정리

Sort:  

저도 정리 좀 해야하는데 고민하다보면 버릴께 하나도 없더라구여ㅜㅜ
정리도 하고 수입이 4만원이 넘다니 대단 하십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정리할 게 더 남아 있어요.
곧 2차 정리 들어가야 해요.

저도 아이의 작아진 옷을 정리하지 못하고 있어요 얼룩지고 해진 옷들은 과감하게 버렸지만 아기때 입었던 옷은 그때의 추억들 때문에 정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이옷은 빼고 맘에들지 않는 신랑옷부터 샤샤샥 정리를 했답니다 옷장에 여유가 생겨 옷장문을 열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하루15분 정리할 물건 버려야할 물건들을 찾아서 실천중이랍니다~

그런 방법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그런 방법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미니멀 라이프 쉽지않죠 ㅠ 아이가 있으니 날이갈수록 집안이 더 어지렵혀지는 기분은 뭘까요 ㅠ

아직은 아이와 추억만들기 많이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응원합니디ㅡ
팔로우해요ㅡ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