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뉴비] 안녕하세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Yoons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프로필그림2.jpg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드려요 ^^
가입은 어제 했지만 약간은 생소한(?) 환경에 적응 하느라 기웃기웃하다 오늘에서야 글을 남깁니다

전공분야가 아니라 낯설고 어렵기도 하지만
공부하면 할수록 정말 재미있네요

저는 현재 연극, 영화, 드라마 쪽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전공분야에 대한 심도 깊은 글이나 일상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Congratulations @yoo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Welcome to Steem @yoons I have sent you a tip

어서 오세요
여기에는 동료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좋아요을 많이 받아야 돈이 많이 쌓입니다

넵 참고하겠습니다!

매일 사소한 것이라도 2-3개이상 posting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보팅을 100% 해 드리겠읍니다.
여기는 서로 도와야 살아갈 수 있는 구조입니다 steem power을 서로
만들어서 보팅을 하면 돈이 많이 생깁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kopasi님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

안녕하세요
전공이 다른 분들이 유입되서 다양한 글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넵 재미있는글을 올려볼께요~ ^^

반갑습니다. yoons님 앞으로 심도 깊은 글 기대할게요 :) 환영합니다.

넵 전공분야 뿐만이 아니라 다른 글들도 다양하게 심도 있게 올려 보겠습니다!

반거워요 ^^

저도 반겁습니당 ^^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글 쓰기 시작했어요 ㅎㅎ
앞으로 재밌는 글들 기대할게요~

같은 뉴비네요 반갑습니다 ㅜㅜ

반갑습니다ㅎㅎ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