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SteemGame 리그오브래전드 플레이 그리고 강등 #55 by yoonjang0707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yoonjang0707 입니다.

최근 들어 업무량이 생각보다 늘어나지 않아 나름 여유시간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만큼 큐레이터 활동도 하고 토론도 조금 참여도 해보고 스팀잇 글도 적어보곤 합니다.

게임 리뷰를 거의 담당하고 있어서 종종 플레이리뷰를 올리곤 하는데요.
게임 플레이가 리뷰를 쓰기 위한 플레이가 되어버려서 생각보다 집중하기가 어렵네요.

오랜만에 며칠 플레이 하지 않았던 리그오브래전드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오늘은 결국 강등을 당했네요.
예전에 집중해서 플레이 할 때 연승도 하고 금방 다이아 찍었는데.
지금 플레티넘 2티어 입니다.
오버워치도 2300점 쉽게 넘기고 솜브라라는 캐릭터에 빠져서 1500점 갔다 이제 1800점이 되었고요.
확실히 게임을 즐기면서 하게 되긴 했는데 티어와 점수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성격에 맞지는 않네요 ㅎㅎ;;

아무래도 시간을 좀 투자해서 빡겜을 조금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자이라 서포터 플레이를 했고요.
초반부터 킬을 많이 내줬는데.. 이길듯 하다 결국 졌습니다.
요즘 리그오브래전드도 많이 변화가 되었는지 적응하기도 힘들고 아무튼 어려운게 많습니다.


초반 인베이드에서 킬을 내주고 플레쉬가 빠지니 역시나 정글에 의해 갱으로 총 3킬을 주고 시작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플레이 하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되면 나름 스트레스 입니다..


상대 트위치가 나미와 함께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니 지속적인 딜교환이 어려워 이기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그래도 라인전에서 많이 불리한 상황이였지만 유효킬을 많이 가져가고 있었습니다.
전체 킬도 역전하고 나름 잘 버텨주고 있네요.
저희 탑과 봇이 못해주고 있어서 좀 걱정이지만 1인분은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플레이 합니다.

생각보다 유효한 킬을 많이 내주고 어시스트도 많이 챙겨갔습니다.

하지만 잘큰 트위치는 한타때 엄청난 역할을 자주 해주네요.
쿼드라킬도 주고 바론도 뺏기고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한타에서 이기고 지고를 반복하다
결국에 트위치에게 대부분의 킬을 내주고 지게 되었네요.


딜량의 경우 2만 7000으로 나쁘지 않은 딜량을 넣어줬습니다.
상대 트위치는 5만6000으로 사실상 트위치의 케리가 되었네요.
골드 수급이야 글로벌 골드도 밀리는 상황에서도 적지 않은 골드 수급을 해주고 있어서
강타의 활용은 좋은 것 같습니다만
점화나 탈진이 없다는 점에서 초반에 불리한 것이 사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 라인전을 가져가야 하는데 인베이드를 통해 1킬을 주고 점멸없이 시작한 라인전은 역시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다음 리뷰부터는 조금 빡겜을 해서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