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SteemGame 오버워치 솜브라 플레이 리뷰 #45 by yoonjang0707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oonjang0707 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플레이 리뷰를 조금 해보려고 합니다.
제 경쟁전 점수는 매우 낮은 2000점대 에서 솜브라를 연습하기 위해 1000점정도가 떨어진 이후 다시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ㅎㅎ;;

옛날에는 FPS게임을 잘 했는데 이젠 반응속도도 느리고 에임도 못 따라가네요.
반응속도는 역시 어릴 때가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어찌어찌 솜브라 라는 캐릭터에 꽂혀서 맹 연습 중입니다.
어떻게 플레이 해야 될지는 알겠는데 실행에 옮기는 것은 나름 어려운 과제입니다.

먼저 플레이 영상입니다.
터키에는 인터넷 제한이 있어서 풀영상을 찍어보고 싶긴 한데 아무래도 용량도 그렇고.. 제한이 많네요..
짧게 경기 영상을 촬영해봤습니다.

솜프라 플레이에 있어서 핵심은 딜량 보다는 중요 탱커와 딜러를 해킹하고 상대를 이리저리 흔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 오버워치 패치 이후 바스티온 캐릭터가 상향이 되었는데..
솜브라의 해킹이 매우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점점더 솜브라 캐릭터가 실전에 사용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군요.

우선 이번 게임은 성공적으로 이기게 되었습니다.
요즘 나날이 솜브라의 승률이 오르고 있어서 노력한 보람을 느끼고 있네요 ㅎㅎ

이제 에이밍을 좀더 연습하고 상대를 더 확실하게 흔드는 플레이를 더 연습해야겠습니다.
몇 가지 센스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연습해줘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Sort:  

저는 솜브라가 해킹 보다는 뒷편에서 딜러, 힐러를 암살하는 캐릭터 인줄만 알고 있었으나, 새로운 면모를 알게 되네요, 앞으로는 솜브라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어려운 캐틱터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