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SteemGame 리그오브래전드 플레이 리뷰 탱키오브레전드에 대해서.. #37 by yoonjang0707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oonjang0707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리뷰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플레이 리뷰 입니다.

사실 오늘이 마지막 게임 플레이 리뷰가 될 것 같네요.
제가 한국으로 들어가는 날이 다가오면서 한국 가기 전에 다른 곳에 좀 들려야 할 것 같네요.
데스크탑이 집에 있으니 원활한 게임 플레이는 못할 것 같아.
게임 플레이리뷰는 당분간 못하는 것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게임이라 이기고 싶었는데 사실 패배로 이어졌네요
리그오브레전드가 점점 탱키오브레전드가 되가는 느낌입니다.
딜러들이 탱커한테 힘을 전혀 못쓰는 그런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이번 게임에서 바로 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트위치 정글은 아무레도 상대 탱커가 많을 경우 특성을 조금 변화해줄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트위치 정글 플레이를 했습니다.
블루팀이기 때문에
시작부터 상대 정글을 빼먹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보통 트위치 정글을 하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2레벨 미드라인 갱을 생각하기 때문에
보통 미드라이너 들은 조금 사리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따라서 탑라인에 갱킹을 가게되면 성공률이 상당히 높은데요..
10번중 7~8번정도는 유효갱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실패하게 되었네요

탑갱을 갔을 때 저희 탑라이너 실력을 예상했는데… 버리고 다른 라인을 키워 줬어야 한 것 같습니다.

가장 큰 실수를 하게 되었네요..

2레벨 탑갱이후 저희 탑 CS와 상대 CS 격차가 벌써 18개나 차이가 납니다..
이건 명백한 실력차이..
상대 라이너는 갱킹 이후 집에 갔다 왔는데도.. 모든 CS를 챙기고 있네요..
반면 저희 라이너는 20 CS 거기다 플레쉬까지 빠집니다..


이후 여러 번 탑갱을 가게되었는데.. 한번도 유효갱을 낼 수 없었네요..
계속 벌어지는 탑 격차..
12분 CS 46개 입니다..


탑을 계속 커버 해주고 봐주는 동안 상대 정글러는 다른라인 갱킹을 가게 되고
유효 갱을 많이 따냅니다..

점점 격차는 벌어지고 상대 탑 라이너는 1:3도 문제 없이 싸울 정도로 커버렸네요..
게임은 뒤집을 수 없는 상황이 되었고 결과는 패배로 끝나게 됩니다.

마지막 게임인데 지게 되니 너무 아쉽네요..

이번 출장은 약 3주정도인데 게임 리뷰는 종종 하나씩 써야겠습니다 ㅎㅎ
플레이 리뷰는 기회가 될 때 다시 적어야겠네요.

Sort: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Jan 10.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5.26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an 10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