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SteemGame 리그오브래전드 전시즌 다이아1 정글 트위치 플레이 리뷰 #36 by yoonjang0707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onjang0707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리뷰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플레이 리뷰 입니다.

사실 오늘은 게임 한판하고 바로 종료하였는데요..
이유는 아무래도 소위 “트롤” 때문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은 팀 게임 입니다.
5명이 한 팀이 되어 5:5로 싸우는 게임입니다.
개개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아이템 빌드 조합 운영방식등 여러 변수조건이 많기 때문에
무엇 하나라도 어긋나면 게임이 매우 어려워 집니다.

오늘은 트위치 정글 플레이를 하게 되었는데요.
트위치 정글 특성상 은신 챔피언이기 때문에 확실한 갱킹을 노릴 수 있습니다.
이번 게임도 어김없이 유효갱을 많이 내주었지만 게임은 지게 되었네요..

몇 가지 스크린샷을 확인 하면서 조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스코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17킬 6데스 4어시 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지게 되었네요 ㅎㅎ;

4분 44초 상황 입니다.
탑라인 갱킹부터 시작해서 미드라인 봇라인 모두 유효갱을 만들어서 5킬을 하게 되었네요..
5분도 안된 상황에서 5킬이면 상당한 수준이지만 라이너들이 킬을 못가저 간게 매우 아쉽지만 초반 래벨링과 어시스트와 킬을 가져간 팀은 상당히 유리한 상황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시간은 6분 37초 미드라인 역갱까지 봐주면서 상대를 크게 흔들어 줬는데요.
봇에서는 또 저희 원딜이 적에게 죽어주는 상황도 일어나고..
게임이 원활하게 흘러가지 않는 상황이 일어납니다.

게임 시작 24분 상황입니다.
저희 포탑 상황은 전혀 좋은게 없네요 2억제기 까지 내준상황에 드레곤도 화염드래곤을 먹어준 상황이지만 이길 여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



결국 게임 종료 완벽하게 지게 되었네요..
이런 게임을 하게 되면 무척 힘이 빠지게 됩니다.
초반에 모든 라인을 휘저으면서 정글의 역할을 잘 해주었지만 게임흐름은 정 반대인 상황
어떤 것이 잘못 됬는지 알아봐야 할 것 같은데요.

문제는 어시스트를 받고 모든 라이너가 라인을 민 상황에서 적의 갱을 막지 못하는 상황..
혹은 초반에 강하다는 이유로 무리한 플레이로 적에게 제압킬을 주는 상황..
그저 실력이 모자른 상황..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모든 상황이 겹친 게임으로 답답한 게임을 20여분 이상 하니 기운 빠지게 된 것 같습니다 ㅎㅎ..

상대 조합도 나름 좋은 편이고요.
요즘 직스 원딜이 그렇게 많이 사용되는 것 같은데.. 직스는 밴을 해주는게 좋다고 생각 되네요.
매우 까다로운 원딜이 된 것 같습니다.

내일 이후로는 리그오브래전드 플레이 리뷰를 별로 못할 것 같은데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플레이 리뷰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first half of Jan 10.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3.85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an 10 - Part 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