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초간단 무스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onfood 입니다! ㅎㅎ

저의 "무스비"를 소개할게요~

사실 보기에는 초간단 이지만 만드는데 은근 손이 많이 간답니다 ㅋㅋ...

제 생각에는 김밥 만들어 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_^

무스비는 스팸 용기 또는 무스비 전용 용기로 만들 수 있어요~
밥 -> 재료-> 밥 순서로 채워주신 후 김으로 감싸주시면 됩니다 ㅎㅎ



이것은 계란 무스비에요!

당근이 콕콕 박혀있어요



여기는 두부+스팸 계란+두부 스팸+계란 무스비들 입니다!

이 재료 말고도 원하시는 재료 넣으시고 만드셔도 됩니다 ~ ㅎㅎ 캬~ 오늘 날씨 넘 좋네요

무스비 들고 야외로 고고~ ^^

감사합니다 : 0

Sort:  

와.. 방금 밥 먹었는데 ㅎㅎ 너무 맛나 보이네요^^
맞팔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해요~~

좋은 글 잘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과 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합니당!~

Awesome! Nice post yoonfood

Your article is well written, and I will continue to pay attention to you.
I want to ask you how to do this steemit?

What do you do to make your steemit get such a high income?
Sincerely ask for you, thank you!

If u want check my article about How To Make Your Lips BIGGER In 3 Minutes by MISSSPERU
You can find the article here How To Make Your Lips BIGGER In 3 Minutes by MISSSPERU

I will follow you yoonfood

I will follow you too.
Thank you.

헐 스팸무스비 진짜 먹고싶어요ㅠㅠㅠ

스팸무스비는 애들도 잘 먹을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66.58
ETH 3076.0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