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sanghkaang님의 Esteem 이벤트 참여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oncoins 입니다.





스티밋을 시작하면서 생긴 습관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습관은 매일 스티밋을 들어 온다는 것,



반면에 좋지 않은 습관은 ... 무언가 하지 않으면서

마냥 지갑만 클릭한다는 것...





오늘도 출근하자마자 확인을 하는데

@ sanghkaang 님께서 2 Steem을 보내주셨네요.






예전에 진행하셨던 이벤트를 실행에 옮기셨더라구요.

이벤트에 참여한 123명 전원에게 배포하셨네요.

정말 대단하시고, 감사합니다 ㅎ





Steem을 받고서 잠시 고민을 하다

사실 별 고민없이 ㅎㅎ

스팀파워로 파워 업 했습니다 ㅎ





차곡차곡 쌓여 무럭무럭 자라길 바랍니다.

번외로

정말 간단한 스티밋 사용 팁이

처음 접하시는 뉴비분들에게는 은근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몇몇 분들이 선두에 서서 가이드를 만들어주고 계시지만

저도 새로 오신 분들 또는 저와 비슷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FAQ를 하나 씩 더 적어 보고자 합니다.


오늘 제가 받은 Steem의 이벤트 출처는 아래 링크와 같습니다 ^^


https://steemit.com/esteem/@sanghkaang/esteem-100-or-korean-translation-of-esteem-completed-100-winning-event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sanghkaang 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스티밋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Let's Steemit!

Sort:  

감사합니다! 역시 스팀은 파워업이죠! ㅎㅎ

그죠 ㅎㅎㅎ 역시 알아 주시네요 ㅎㅎ

저도 소량 받았습니다. +_+

축하드려요 ^^ 팔로햇슴다 ㅎ

감사합니다~~^^

✈ 저도 @sanghkaang님이 보내주신 스팀으로 파워업 했답니다 ㅎㅎ

잘하셨어요 ㅎㅎㅎ 팔로햇음다 ㅎ

코믹스에선 주로 악당은 열공 피와땀으로 파워 업...
쥔공은 약빨 이던가 귀인을 만나서
주로 부모님 과의 연으로 결국은 금수저........ㅎ ㅎ..
그냥 청평에 서 넌저리 였습니다....

Congratulations @yooncoi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지갑 클릭 ㅎㅎ 실은 저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