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나만의 스티밋 버킷리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버킷리스트.jpg





안녕하세요

Yooncoins 입니다.


스티밋을 시작한지도 이제 20일 정도가 되가네요

사실 시작 했다고 하기엔 다른 분들에 비해 부끄러운 수준이네요



여하튼

무작정 아무런 글만 적기보다는

이 스티밋 공간 안에서 하고 싶은 것을

정리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티밋 버킷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버킷리스트란?



1. 스팀달러 현물 거래


가상화폐로 물건을 구입하는 경험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낯설지만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 스팀로고 티셔츠를 구매하면서 느끼기도 했구요

그래서 스팀달러(SBD)를 활용한

생산자와의 직거래

중고 제품 거래를 해볼 예정입니다.

(중고 거래는 이미 진행하시는 분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물교환.jpg




2. 불우이웃 후원회 구성


저는 지금 10년차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 입니다.

종종 어린 초, 중등 엘리트 선수들과 같이 운동할 때가 있는데

몇몇 아이들을 보며 좀 속상하고 안타까운 적이 있었습니다.



어떤 운동이든 그에 맞는 용품이 필요하고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하는데,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은 교체 주기가 늦거나

아예 교체를 하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후원 선수를 정하고 그 아이의 활동을 지켜보며

관련 포스팅 수익을 지원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하나의 포스팅, 글의 힘을 통해

그외의 어려운 이웃에게 단기적으로 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3. 극 초보자 메뉴얼 만들기


이미

@venti@oldstone@nizacode@woo7739@leesunmoo @morning 님등

셀수 없이 많은 분들이

새로오신 분들을 위해 애쓰고 계시기에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런것까지 알려줘야하나".. 싶은 내용부터 하나씩 더 만들어가보고자 합니다

예를들어 스팀달러 스팀 내에서 전송하기..

알고나면 굉장히 쉬운데, 아까운 내 스팀달러

날아가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조심스러운 분들..

지난번에 작성한 제 포스팅이 다른분들에게 언급이 되는 것을

보면서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ㅎ

https://steemit.com/kr-newbie/@yooncoins/steemit-faq

4. 일상과 추억 담아 놓기

스티밋에 작성된 글을

블록체인 특성 상 보상이 이루어지면 삭제되지 않습니다. (맞죠?)

스팀이 없어지지 않는 이상 영원히 기록될 제 추억과 일상을 담으려합니다.



먼저 지난 5월달의 잊지못할 셀프웨딩과

조금 늦은 7월달의 아이슬란드 캠핑 신혼여행기, 등이 되겠네요 ㅎ

웨딩.jpg

(제 결혼식 메인 장식 입니다ㅎ)

좀 더 살다보면 이 버킷리스트가 조금씩 수정되기 마련이겠지만

스티밋을 통해 내 행복과 다른이의 행복 모두 가져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 보고 계신분들 중 아직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하시기 전이라면

오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Yooncoins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et's Steemit!!

서로간의 보팅과 팔로우는 매우 힘이 됩니다 ㅎㅎ

Sort:  

메인 이미지와 중간에 삽입된 그림
모두 직접 그리신 건가요? ㅎㅎㅎ

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막손 ㅎㅎㅎㅎ

잘 그리시는데요?ㅎㅎ 저는 그림을 아예 그릴 줄 몰라요 ㅠㅠㅠ
암튼 스티밋 버킷리스트 진짜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하겠습니다~~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dubi님!

프로젝트 기대해봅니다^^

네! 감사합니다!

응원소리 들리시죠...^^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스팀 폭락하면 많이들 떠나가도 꼭 계셔야 해요.ㅎ

네 ㅎㅎㅎㅎ 꼭 자리지킬께여 ㅎㅎㅎ

이루셔서
스팀잇에 올려 주세요

네 !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