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of life(20) > [언제 또 먹어 보겠어?]다슬기추어탕 in 진주

in #kr6 years ago (edited)

아내가 추어탕을 먹고 싶다고 해서

최근에 동료들과 회사 근처에서 먹었던 다슬기추어탕이 생각나더 군요~

이런 요구사항은 빠르게 해결해야 되는 것이기에...^^;;

그래서 바로~~먹으러 갔습니다~

저희 부부는 2명이서 먹지만 음식은 항상 넉넉하게 시키는 것이 기본이라

이번에도 다슬기추어탕+다슬기비빔밥+다슬기고추전 이렇게 시켰죠~ㅎ

다슬기 풍년이구나~!ㅎㅎ

참고로 추어탕은 다슬기+장어라서 국물에서 장어 특유의 맛이 나길래

와이프가 혹시나 못먹을지 걱정했지만 역시나 이런 걱정은 쓸데없...^^;;;

정말 추어탕 한 그릇을 뚝딱 먹는 못습을 보며...왠지 뿌듯?ㅎㅎ

다슬기가 여러모로 많이 들어있기는 했는데

그 맛과 식감을 특별히 느끼기는 어려웠지만

그래도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으로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이 들더군요~ㅎ

더운 여름에는 특히 원기회복에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ㅎ

잇님들께서도 보양 음식 드시면서 폭여 잘 이겨내세요~ㅎ

Please follow me!

#yoon0862

Sort:  

다슬기가 그리 몸에 좋다 하더라구요~
추어탕까지 정말 보양식이네요~^^

그러게요~여름에는 이런 보양식을 가끔 먹어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다슬기는 간을 보호하는 성분이있어 간은 눈을 관장하는 장기이므로
눈이 밝아 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그런 효과가 있는 음식이었군요~감사합니다~ㅎㅎ

다슬기 추어탕에 미꾸라지는 안들어가나요? 그럼 저도 먹을수 있을거 같은데 ㅎ

추어탕이니까 미꾸라지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겠죠?^^;;ㅎㅎ

다슬기 추어탕보다 다슬기 비빔밥이 아주 비쥬얼끝내주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