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를 해볼까.

in #kr6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carrotcake


투표했어?

응. 했지. 사전투표.

인증샷 올려.
고팍스에서 보팅해준대.

[고팍스 투표 이벤트] 투표하고 보팅받자

그래? 올려볼까?

EOS BP 투표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더라. 복잡하던데?

그래도 해야 하지 않겠어?

두 번이나 하려다 말았어.

이 글 따라서 천천히 해 봐.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EOS 투표 방법(1) Scatter 설치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EOS 투표 방법(2)

음.. 그 글 보고 했었는데.

다시 해볼게.

휴. 했어.
솔직히 쉽진 않다. 겨우 했어.

스캐터가 지갑인줄 알았더니
지갑도 아니래. 이오스(EOS) 개인지갑 Scatter를 알아보자 (수정)

투표율이 지금도 3.7% 밖에 안돼.

투표 시스템 정도는 블록원이 만들었어야 하는 거 아냐?

개인키 해킹 당할까봐 사람들이 그렇게 조심했는데
스캐터에 개인키를 쉽게 넣을까?

거래소에 보관한 사람들은 투표도 하지 못하고.

아무튼 투표율 15%가 넘어야 메인넷 런칭한다는데,
언제 넘을런지.

투표율 확인

빨리 넘어 EOS 메인넷 런칭하고
이더리움처럼 댑들 많이 개발됐으면...

아...
그리고 나 드디어 busy 썼어.
진짜 드디어.

Sort:  

좋은정보감사합니당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요새 Busy 잘 안오더라고요ㅋ
인기가 너무 많아졌나봐용

드디어 썼는데...늦었군요 ㅋㅋㅋ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꾸벅~!^^

하하 저는 낼 출근하기전에 투표하려고요.
EOS는 어제 되련지 흠

선거날에도 출근하시는군요. 바쁘시군요.

컴온 비지! 보팅을 3~4일 후에 해주는 경우가 많으니 느긋하게 기다려보면 됩니다 ㅎㅎㅎ

ㅎㅎ 느긋하게 기다려 보겠습니다 :)

고팍스...
당첨을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당첨 가즈앗.!!

ㅎㅎ 응모를 하지 않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