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ipedia & Steemit

in #kr6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carrotcake


1
EOS 댑인 에브리피디아가 상장했는데
토큰 발행량이 100억개
토큰 하나가 80원이니,
시가총액 8,000억

Everipedia 사이트

2
스팀은 오늘 날짜로
모처럼 계산해보니
스팀과 스팀달러 대충 더해
시가총액 4,000억

3
스팀잇은 가입자 100만명인데

에브리피디아는 가입자 17,000명
액티브 유저 2,000명 (2017년 12월 기준)

에브리피디아는 고평가일까?

Sort:  

팔아야할까요?ㅎㅎ

저도 몰라요 ㅋㅋ 제가 팔면 오르더라고요.

그렇게 생각해서 일단 IQ 던졌더니 떡상...ㅠㅠ

저도 그래서 던졌더니....ㅠㅠ

저도 CET를 던졌더니... ㅠㅠ

전 둘 다 던졌....근데 다들 던진사람만 있네 흑우촌 kr ㅋㅋㅋ큐ㅠㅠㅠㅠ

난 coinex CET도 던졌.... ㅠㅠ

그 가격 다시 오길 바랄게요 ㅎㅎ

시장은 과도하게 반응을 합니다.
아마도 몇 주 지나지 않아 정상적인 가격을 되찾게 될 것으로 봅니다.
사실 위 생각은 저의 예상일 뿐입니다.
에브리피티아가 가입자가 지금은 적지만 이오스 기반 웹이고 이미 위키피디아라고 하는 시스템에 많이 익숙하기 때문에 단시간에 엄청난 가입자를 늘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가능성이 실제로 실현된다면 시장의 반응이 맞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가입자의 엄청난 폭발이 쉽게 이루어지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이오스도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는 상태라서요.

위 댓글을 쓰고 나서 에브리피디아 싸이트를 방문했습니다.
거기에는 이런 문구가 있더군요.

Everipedia is the next generation encyclopedia rebuilt for the modern age. With over 6 million articles and counting, it's already the world's largest English encyclopedia by content. Everipedia is free from ads and free to use for everyone under creative commons.

에브리피디아에는 이미 6백만 개의 문서가 있다는 거네요. 이미 컨텐츠를 갖추었다는 점에서 컨텐츠를 갖추어가고 있는 스팀잇과는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맞습니다. 과도한 반응인 거 같기도 하고, 향후 미래 가치를 선반영하는 걸지도 모르고..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

미래 잠재가치로 인해 가격이 상향조정 돼있어보이긴 한데.. 모르겠어요..ㅠㅠ 저도 iq를 조금 가지고 있을지 말지 아주 고민이에요..

에브리피디아에 대해 잘 몰라서요. 저도 고민이에요 ^^

어쩌면, 에브리피디아가 짧은 시간안에 스팀보다 더 빨리 올라갈 수도 있지 않을까요?

위키피디아를 생각해보면 가입자수가 빠르게 늘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저는 과매수라고 보고있습니다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이 팔로워와 소통할 수 있는 SNS 기능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