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이야기 몇 가지

in #kr7 years ago (edited)

빗썸 출금 지연

빗썸은 주말이 되면 출금이 지연된다. 출금할 때 사람이 하나하나 직접 승인을 하는데, 주말에는 일하는 사람이 부족하다고 한다. 최근 주중에는 전송하는데 몇 시간 걸리지 않았는데, 토요일이 되자 지연되기 시작한다. 거래소 시스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다.

원화 입금이 안되는 거래소들

코인레일과 코인네스트는 원화 입금이 되지 않는다. 언제쯤 풀릴지 공지도 없다. 코인레일은 원화 입금이 되지 않다보니 매수세가 약해 가격이 낮게 형성되고 있다.

업비트에서 1850만원인 비트코인이 코인레일에서는 1700만원이 되지 않는다. 싸도 살 수가 없다.

덴트 에어드랍 이벤트

코인레일에서 덴트 에어드랍 이벤트를 연다는데 2017년 12월 27일부터 2018년 1월 5일까지 비트코인 순입금액을 기준으로 1비트 당 2000개의 덴트를 준다고 한다. (1만개가 상한이다) 현재 덴트의 시세는 0.02달러니, 1비트를 입금해 받을 수 있는 2000덴트는 40달러 정도다. (더 오를수도 있고 떨어질 수도 있다)

그러나 비트를 전송하는데 드는 출금 수수료를 고려하면 (빗썸 0.002 BTC, 코인레일 0.002 BTC 등) 남는 게 거의 없다. 5 비트코인을 입금해야 그마나 조금 남을 듯하다.

Sort: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저도 빗썸 출금지연에 비대면 본인인증까지 속을 까맣게 태웠어요. 사무실 찾아가겠다고 하니까 출금해주더군요. 사람이 하는 일엔 역시 얼굴 보고 얘기하는게 빨라요.

코인레일 원화입금이 안되서 너무 불편하던 중 빗썸에 이오스 상장되자마자 바로 옮겼네요 ㅎ

그러셨군요. 코인레일은 원화 입금이 언제쯤 가능할런지...

코인네스트와 코인레일 둘다쓰고있는 저로써는
진짜 코인들의 호재를 가볍게 비웃어주는 악재입니다..거래소가

ㅎㅎ 그러게요. 코인을 다 옮기셔야겠습니다. ㅎㅎ

이상황에 제가 건드릴수 있는건 없지만 좋은이야기들 감사합니다~새로운 내용도알게됫네요^^팔로우하고

빗썸 출금지연, 너무너무 답답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업비트 이용하고 있습니다. 윤님은 어느 거래소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여기저기 다 쓰고 있습니다. ㅎㅎ

잘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yoon 님, 요 며칠 거래소 출입을 안했더니 그사이 이것 저것 많은 문제가 있었네요. 정부도 규제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고 있고 온 갖 찌라시가 난무하고 있는 상황에서 참 투자 맘 편하게 하기 힘드네요.. 새해에는 편안하게 투자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졌음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연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성민님도 필리핀에서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새해 잘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익히기 힘들어서 한 번 사용하면 웬만해서는 안옮기게 됩니다 ^.ㅜ 어디가 가장 적절한지 이렇게 조금씩 알아두다가 휙 옮겨야겠어요.

저는 업비트 쓰는데 업비트는 좀 나은것 같아요~~
윤님 연말 잘보내고 계시저? 저는 오늘 졸도해서 병원에 입원했답니당~
몸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43.63
ETH 2401.9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