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모처럼 부산에 왔습니다.

in #kr9 years ago (edited)

IMG_3831.JPG

부산대 방면의 풍경

IMG_3832.JPG

오랜만에 부산에 왔습니다. 비가 오고 나서 공기는 깨끗해지고 날은 많이 선선해졌네요. 예전부터 부산을 자주 찾아 낯설지만은 않은데요. 지난 해 말 동해선이라는 광역전철도 새로 개통하고 꽤 달라진 모습입니다.

부산역에 삼진어묵 자리에 환공어묵이 들어선 모습도 처음 봅니다.
(삼진어묵이 사라졌나 했는데 1층에 있네요)

예전에 센텀시티는 조성중일 때부터 보았는데, 지금은 센텀시티가 꽤 고급주거지가 되어 센텀시티 바깥에도 '센텀' 글자가 들어간 아파트 단지들이 여럿 보이네요.

한여름, 해운대에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을 텐데 바다 쪽으로는 가지도 않고 부산대역 근처를 맴돌다 올라갈 계획입니다.

Sort:  

Your post is really interesting, I really like what you have shared here, it is really amazing, you are very creative in choosing and create objects that you will post to your steemit outside can, hopefully there always can make an interesting post and Hope you always succeed

방학 때면 부산대 앞에서 놀던 기억이 ㅎㅎㅎ

부산 너무 좋아요. 부산에 바닷가 보이는 집에서 사는게 꿈인데 현실은...
언제쯤 이뤄 질까 싶네요.
즐겁게 놀다 오세요!

여름시즌이라 그런지 부산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네요. 먹스팀 기다립니다.

yoon님 먹스팀 어서어서 올려주세욧~!~!~!~!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 부산이시군요.. 환공어묵이 유명하긴 하나봅니다.
몇일전에 @kimhyeran님의 포스팅에서 처음 봤는데,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재밌게 보내고 오세요!!
해운대쪽은 사람이많아 피하시는게ㅎㅎ

올여름가기전에 부산함 가야할텐데..ㅎㅎ 잘봤습니다.~

부산 횟집에서 회나 먹구 싶네요 ㅠㅠ 현실은 일터라는거...

저도 회를 먹지 못했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618.94
ETH 1665.1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