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고객센터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carrotcake


빗썸 서울 광화문 고객센터를 다녀왔습니다.
직접 갔음에도 답변을 듣지는 못했습니다. 개발 부서에서 확인하고 내일 오전에 다시 연락을 주겠다고 합니다.

도움말씀 주신 @yellowboy1010님과 신경써주신 @nhj12311님 그리고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잘 마무리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20180514_2.jpeg
청계천 인근 빗썸 고객센터가 있는 건물입니다

20180514.jpeg
이 와중에 빗썸 내부 모습 사진도 한장 찍었네요

Sort:  

힘내시고 꼭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일이 잘 해결되어서 뭔가 암호화폐 시장에 신뢰가 형성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모든 영광을 옐로 보이님한테 드립니다. ㅎㅎ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입니다!!

아이작님 해결되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와중에 얼굴 쌓은 조형물 무섭게 생겼네욧. .
내일 오전엔 해결해주신다는거겠죠??
제가 다 홧병이 날듯 화가 나네요!!
직접 가도 바로 해결을 안해주다니 말이죠!!

잘 해결되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센터까지 다녀오셨으니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다행히 잘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어후..이제서야 무슨일인지 봤네요..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ㅠ

잘 해결되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제글을 못 보고 지나가서 무슨 일인가 했네요.
맘 고생 많이 하셨을 텐데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다행히 잘 해결되었습니다.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도 직접가니까 확실히 반응이 다르네요 자식들...
잘 해결될거에요!

ㅎㅎ 가니까 해결이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발품 팔땐 확실하고 빠르게 움직이는게 맞나봅니다~ 다행이네요 정말^^

말씀대로 좋게좋게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네요^^

잘 해결되었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쉽게 찾을 수 있을거같은데 개설한 주소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다행히 찾았나 봅니다. 입금받았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다행히 해결되었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