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부천 고래라멘 / 맘에드는 라멘집 발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oha2 입니다!

며칠전부터 라멘이 땡겨서 블로그를 뒤적거리던 중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괜찮은 라멘집이 있는걸 발견하고 남친이랑 다녀왔어요

고래라멘 

주소: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127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평일 break time 15:30 - 16:30)


이 근방에 맛있는 라멘집이 거의 없는터라 

살짝은 기대감을 품고 방문을 했어요.

메뉴는 고래라멘, 매운라멘, 아부라소바, 돈코츠라멘 

이렇게 4가지입니다. 

라멘으로 부족하다 느끼시면 미니 차슈동을 추가하셔도 괜찮구요!

하지만 라멘을 시키면 공기밥은 요청시 무료라 대부분은 주문 안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고래라멘과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고래라멘.

고래라멘은 닭뼈로 육수를 만든 라멘으로 약간 깔끔(?)한 것이 특징이에요.

저는 느끼함 보다는 이런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편이라 

제 입맛에는 맞더라구요! 하지만 남친거였다는거 ㅋㅋㅋㅋㅋ 

저는 돈코츠라멘을 주문했거든요 ㅋㅋㅋ

평소에 느끼한맛을 선호하지 않지만 궁금했기에 주문했는데

다른 곳에서 접했던 돈코츠라멘보다는 살짝 더 진한 국물의 느낌이라

살짝은 놀랐어요 

사장님이 다진마늘과 후추를 안주셨다면, 느끼해서 못먹었을 것 같아요

(평소 느끼한거 선호하지 않습니다) 


고래라멘의 특징은 차슈랑 계란이 맛있다는 점이에요.

도톰한 편인 차슈는 부드러우면서도 잡내가 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계란은 반숙과 완숙의 그 사이 느낌이었는데 약간 쫀득? 한 식감이라 좋더라구요.

배불러서 공깃밥은 따로 요청하지는 않았지만, 양이 부족하다 생각되시면 

밥말아서 먹음 딱 알맞겠다 싶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돈코츠보단 고래라멘이 더 맛나더라구요

(뺏어먹어서 그런가...) 

꽤 맛있어서 맘에 들었던 부천중동 고래라멘이었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1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왓~ 이거정말 궁금해요 ㅋㅋ

맛있어여~ ㅋㅋ

엇!! 저도 여기 다녀온적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근데 테이스팀 쓰고자하신다면 별도의 테이스팀페이지에서 이용하셔야 테이스팀 보팅받으실수 있답니다.(테이스팀으로 올라온 글 제일밑에 보면 링크 있으니 거기로 접속해서 다시로그인해서 글쓰시면 돼요)
태그만 달아서는 안와요 ㅠㅠ

헉 여기서도 쓰고 거기서도 써야하는건가요???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시 로그인해서 써야하나봐여 ..ㅋㅋㅋㅋㅋㅋ

거기에쓰면 여기엔 자동으로 떠요!!

지금 가서 확인해보고 왔어요!ㅋㅋ
이런것도 있다니 ㅋㅋㅋ신기하네여 ㅋㅋ 알려주세여 감사해요!
다음포스팅은 저기있는 주제로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유하님이 다음부터는 https://kr-tasteem.io에 올려주시길 바라며 보팅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상냥하신 기린님... 감동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