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 사이트가 이상하다. 저만 그런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항상 busy로 글을 써 왔었는데

busy.png

그저께부터 알람이 멈췄습니다.
알람 멈추면 불편하긴 하지만 금방 풀리겠거니 했는데
아직도 이러네요.

거기다가 기준은 모르겠지만
업로드 되는 이미지가 있고
업로드가 안되는 이미지가 있네요
반반정도?

그래서 busy가 아닌곳에서 이전 포스팅을 썼습니다.

그래서 원래 올렸던 이미지들은 업로드 되는지 확인했는데
업로드가 되지 않고

이전에 올렸던 게시글은
busy로 다시 보게되면
이전게시글(steemit)
이전게시글(busy)
busy2.png

깨진 이미지도 여럿 보이네요.

하지만 원래 스팀잇으로 보게 되면

busy3.png
잘보입니다.

저만 그런가요?

세줄 요약
busy알람이 멈춤
이미지 업로드 안됨
이미지가 깨져보임

Sort: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저 또한 님과 마찬가지로 겪고 있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저는 스팀잇에서 글써서 비지에 한꺼번에 복붙하면서
편집하고 있는데;;;
어여 해결되었으면 하네요;;

busy를 요긴하게 쓰다보니 좀 불편하네요
저도 단순 오류로 빠르게 해결되었으면합니다 ㅜ ㅜ

오호 복사붙이기로 하면 글이 올라가긴 하나봐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4번 $1.240을 보팅해서 $1.84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비지가 많이 비지한가 보군요 ㅎㅎ

글들은 줄었는데 비지하니까 걱정...

저도 어제 그래서 스팀잇으로 글 썼죠. 아까비비지보팅이지만요. ㅎㅎ

저도 수정으로 보팅 받으려고는 합니다

스팀잇에서 글 쓴걸 저장하지마시구 복사해서
비지에 붙여넣으세영

비지가 가끔비지해여

네네 가끔 그런가바여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ongs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ongs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