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아마존웹서비스)의 영향력 체크 타임.

in #kr6 years ago (edited)

업비트, 고팍스, 쿠팡 등등
서버가 터지고 난리 났네요.

서버를 직접 관리하기는 힘드니
플랫폼 판매처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는게 AWS라고 합니다.

지금은 너도 나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어요.

굵직한 사이트들 이외에도 테이스팀 디클릭 등등
스팀잇에서도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네요.

지금 사건으로 AWS의 영향력이 어느정도인지
체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큰 기업들은
국내 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눈을 한 번 돌려줄 것으로 보입니다만.

대규모 이탈까지는 나오지 않을 것 같네요.

Sort: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ongs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ongs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아 근데 kbs는 좀 충격적이네요..이정도 규모 회사에서 aws를 쓰다니ㅋㅋㅋㅋㅋ

전 KBS보다 다른 곳이 더 충격... ㅋㅋㅋㅋ
클라우드에 지각변동이 생기는 날인 건 확실하네요.
저는 국내 더존비즈온이라는 회사에 주목중입니다.

뜨아~!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1시 AWS 아시아 전역 서버 복구되었네요~!\n\n거래소는 아무래도 2채널 이상 그리고\n서버팜도 이중화해야 할 듯~!\n\n수수료 챙겨서 다 어디다 쓰노~? ㅠㅠ\n전산에 써야징~!!!\n\n고생 많으셨어용~!\n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AWS를 믿은걸지도

아마존나의존 ㅋㅋ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거대한 커머스부터 작은 웹사이트까지 안 되는 곳이 많더라고요. 아마존의 힘을 느낄 수 있었어요 ;)

다들 비상 서버를 확보해두려 노력할거같아요~ 국내 클라우드 업체들에게 좋은 소식이길

Hi @yongsa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10 which ranks you at #248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99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