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불금은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불금을 맞아 해운대 벡스코에서 하는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부수맥페.png
부수맥페2.png
기간은 이제 토요일 일요일 2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부수맥페3.png

현재 수제맥주가 코인마냥 여기저기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 수제맥주 브랜드의 40%는 부산에서 만들 정도로
부산은 수제맥주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맥주는 즐겨 마시지만
수제맥주에는 많이 무지했습니다.
처음으로 많은 브랜드를 시음해보았네요.

각 업체마다 상품 종류도 다양해서 맛도 컨셉도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엄청 맛있어서 무조건 먹어봐야한다는 맥주는 없었지만
이 것만은 절대 안먹을 것 같은 맥주는 있었습니다.
제가 먹었을 때 괜찬았던 곳들을 표시해봤습니다

부수맥페4.png

혹시나 수제맥주를 먹을 기회가 있을 때
이름 기억해 뒀다가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수맥페5.png

부수맥페6.png

야외에서 했고 분위기는 이정도에요.
공연 오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보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부수맥페7.png
더부스 - 긍정신 ( 5000원 ) 병따개 증정
홍철이형 근황

부수맥페8.png
제주지앵 - 오랜지 어쩌구 ( 6000원 )

부수맥페9.png
안동맥주 - 안동라거 ( 5000원 )

부수맥페10.png
불스초이스 - 불고기 퀘사디아 ( 5000원 )

부수맥페11.png
배트맨 - 닭강정 치즈토핑 ( 8000원 )


비싸다면 비싼 가격이지만
3명이서 인당 15000원 가량으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그리고 대부분 맥주는 시음이 가능해서
신중하게 먹고 싶은 맥주를 고르다보니
시음한 맥주로도 배가 반정도가 차네요.

수제맥주는 모아두고 비교해보기 힘들다보니
이런자리 괜찬은것 같네요.

부수맥페12.png

이만 포토가득 후기였습니다.

부산 근처의 스티미언 여러분~
주말에 놀러 갈 곳을 못 정했다면
수제맥주 페스티벌은 어떤가요?

그럼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제발~

Sort:  

서울에서 더부스와 갈매기 부루잉의 술을 종종마십니다 .. 수제맥주 비싸요 ~~

맞아요. 350ml정도에 5000원이 평균인거같더라구요.

긍정신 한병 갖고싶네요 ㅎㅎㅎ

완전 들썩들썩한 멋진 분위기였을거 같아요
10월에 남해에서 독일맥주축제도 열리는데
거기도 가보고 싶구요~

남해에 독일마을인가 거기서 하는가봐요? 티비도 많이나오고 유명한 곳인거같아요. 풍경도 완전좋구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kr-event] 암호화폐 재산 서열 9위! 브록 피어스 인터뷰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2씩 보팅할게요~


재작년에 부산에 6개월 정도 살았는데

기회가 되면 참석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전국에 각지에 한번씩은 하지 않을까여

부산해운대 안가본지가 10년이 넘었어요.내고향인데...

허어 고향인데 가족분들도 안남아 계신가봐요 10년이라니 엄청 긴세월이네요

재미 있었겠네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팔로잉하고 잘 지내봐요!

This post received a 51%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ongs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ongs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1%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