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스팀페이 이벤트 후기~! (feat. steem-o2o)

in #kr6 years ago

Steemit_door.jpg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 입니다~ :)

오늘 처럼 더운 날씨에는 잠시 쉬어가는 곳이 필요하죠!

그래서 전 <선유기지 @seonyu-base >에 들립니다. 훗.

마침 SteemPay 이벤트가 있어서 겸사겸사 참여해보았습니다.




002.jpg
<스팀페이 결재는 지갑에서 확인!!>

요즘 핫한 SteemPay로 결재를 하고 나면...
요렇게 음료와 이벤트 머그컵을 겟!!

001.jpg
<깔라만시 에이드와 머그컵>

음료도 맛있고, 머그컵도 얻어가고

잠시 쉬어가는 선유기지에서

즐거운 이벤트를 열어주신 @kilu83 님,

@steem.o2o 님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이벤트 후기 잘 보고갑니다. ^^
리스팀,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오! 스페셜메이트!! 감사합니다^^~

깔라만시 음료 맛있겠어요

반갑습니다^^
오늘처럼 더운 날은 깔라만시 강추에요!!

머그 탐나네요~😍😍

머그잔 이쁩니다 ㅎㅎ
음료보다 잔이 더 비싼데
정말 핵이득 입니다 ㅎㅎㅎ

머그컵 진짜 이뿌네요!! 선유기지 또 들러야겠어욧!!!!!

오세요 오세요~ 선착순 입니다!! ㅎㅎㅎㅎ

오호 머그컵 예뻐요 !!!

선착순이니 얼른 달려오셔야 될겁니다 ㅎㅎ

크으~!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제가 퀘스트 클리어 할 수 있어 감사하네요 ㅎㅎ

좋은이벤트!! 저도 너무 가고싶어요
조만간 꼭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ㅎ

꼭 서쪽(?)에서 뵈면 좋겠네요 ㅎㅎ

ㅎㅎ 그때 뵈면 더 재미있을거같아요 ㅎㅎ
조만간 애기 데리고 갈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저도 곧 선유기지 스팀페이 쓰러 갑니다..쭈카타고..!

쭈카...홍보해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20잔 한정이니 빨리 달려오셔 됩니다 ㅎㅎㅎㅎ

왕 이거 받으셨어요?? 언제 다녀가셨대 ㅋㅋㅋㅋ 빠르기도 하셔라 ㅋㅋ

이런건 빨리 빨리 해야 됩니다.
얼리스답터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머그컵 수령 겸 곧 방문 예정인데, 사진으로나마 먼저 보니 더 좋네요.

오!! 다행이네요^^ 선유기지에서 뵈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