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 여의도 밋업 후기!

in #kr6 years ago

Steemit_door.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어제는 반가운 일들이 많았던 하루라

가벼운 후기를 남겨봅니다.



105.jpg
<드디어 받아보는 감격의 책!>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출판 작업과 배송까지

하고 계신 @worldinmyheart 님, @venti 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106.jpg

107.jpg

<월드님과 벤티님의 감동 손글씨!>

스팀잇의 오프라인 책도 마침 도착했고

이제 남은 건 밋업하러 달려가기!!



101.jpg
<밋업 장소인 여의도 BHC>

자칭 개기자님(@osyvv)의 주최로

여의도에서 비어밋업이 예정된 날이라

퇴근하고 슈슉 달려가 보았습니다.


103.jpg
<셀카의 장인 개기자님의 인증샷!!>

팔이 길어서(?) 단체 셀카를 잘찍으신다는

동료분들의 증언대로 정말 잘 담으셨네요 ㅎㅎ

102.jpg
<스티미언과 기자분들의 단체 인증샷!!>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이시기도 했고

평소에 뵙기 힘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ㅎㅎ

104.jpg
<최후(?)의 멤버들 인증샷!!>

모두들 다음날 출근러라

가벼운(?) 모임을 마치고 나왔습니다.

<함께한 스티미언 님들>
@abdullar @clayop @jaehyunlee @lee5
@ludorum @venti @cross23 @hanyeol
@venti @successtrainer
그리고 자리를 마련해주신 @osyvv 님까지!

모두 반가웠습니다^^

드디어 불금이 몇시간 안남았네요..ㅎㅎ

남은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반가왔어요 용이대디님 :D

네^^ 다음 기회에 뵈면 좋겠네요 ㅎ

ㅎㅎ 반가웠습니다 용이대디님 ㅎㅎ
다음에 또 뵈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다음 밋업에서 뵙는 걸로...? ㅎㅎ

밋업후기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드리고 왔어요 ㅎㅎ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ㅎㅎ 저도 얼른 후기 남기겠습니다 :)

덕분에 즐거운 이야기들
나눌수 있어 좋았습니다~ㅎㅎ
후기가 기대되네요~ ㅎㅎ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밋업은 늘 즐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네요

가입 한달된 뉴비입니다. 가입 초반에 검색하다가 티스토리에 남겨진 용이대디님의 팁을 보고 가입했더랬죠~ 이제야 인사드리네요^^ 반갑습니다~ 팔로우랑 아직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앗!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하고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286.78
ETH 3751.5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