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고단한 하루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겨울이 실종되버린 LA.. 경제는 동상걸려버린 느낌입니다.
적지 않게 모아놓은 돈으로 미래를 꿈꾸며 작년 끝물에 코인투자한것은 정녕 실수 였을까요?
후회는 안되는데 ..
리플이 4500원일때 정리했어야 한다는 아쉬움은 어쩔 수 없네요 ㅎㅎ
리플이 10년은 갖고 갈 수 있는 가치가 있는지 의구심도 들구요.

하다보니 오늘도 넋두리네요.
좀더 생산성있는 글을 써보려 시작했는데 또 한창이네요.

정말 고단한 하루였네요💕💕
명상을 하면서 잠들어야겠요.
내일은 좋은 하루가 될거라고.모두 행복해질거라고 암시를 걸면서요.

LA 밤하늘에 달이 크고 둥그네요 35년만에 슈퍼블러드문이라네요. 아직 사진 올리는 법을 몰라서 못놀리지만 ..

Sort:  

안녕하세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싶어 좋은글 하나 남겨드려요 시간되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koreancrypter/5syxf7if

감사합니다 . 언젠가는 봄이 오겠죠 😍😍

언제나 그렇듯이 봄은 찾아오기 마련이죠🤠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돈많이 벌어서 좋은일에 힘보태도록 노력랄께요^^*

Congratulations @yona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ona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