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씨의 변덕에 ..옷도렌탈이되면 좋겠어요

in #kr6 years ago

이곳울산은 날씨의변덕이 너무 심하네요.. 

어젠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야 될정도인데 그렇게 더워질진 모르고 봄옷을 입고갔다가 쪄죽는 줄 ㅠㅠ

오늘은 너무  흐리고 추워서... 

날씨가 작년같지않고 이상하게 변해가는것 같아요, 

출근할때 마다 옷때문에 고민이예요 ~~~ 

해마다 계절이 바뀔때마다 입을 옷이 없어요

그래서 한때 옷렌탈을 해주는 사업에대해 생각해본적이 있긴했었어요

다른 타지역도 마찬가지겠지만 룸싸롱아까씨들이나 한복등은 렌탈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외출복렌탈도 옷에대해 아는분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가져보는것도 괜찮지않을까 ?  ㅎㅎ 오늘은 그런생각이드네요  ..

Sort:  

잘보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보팅 & 팔로우 했어요 ^^

반가워요.. 블로그 놀러갈께요 설겆이 해놓고 .. ^^잠시 게으름 피우고 있는중 ㅋㅋ

갑자기 더워지고 습해져서... 너무ㅠㅠ 슬픕니다ㅠㅠ

그죠... 컨디션 조절 잘하셔야해요.. 스팀잇에서 충~~전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외투들은 렌탈 사업도 괜찮을것 같아요.
티셔츠같은 것은 몸에 직접 닿으니 찝찝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테니 힘들것같고..ㅎ

그죠? 정장을 자주입어야되는 전 그런 시스템이 있음 좋겠다고 여겨져요 아님 차라리 유니폼을 입는게 좋을지도..

More Than you Can Think

Get 20 upvotes and 10 followers only for join the site.
The 20 upvotes worth 1SBD so why wait get it quickly before the campaign over.
CLICK HERE TO JOIN

셔츠도 렌탈 있어요

나름 나쁘지 않은거 같던데...

그죠? 분명히 그럴것같은데 ^^ 세탁소 운영하시는분들이 하면 일석이조로 돈될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