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15년차 남사친 여사친이 스킨십을 해본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제가 처음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올렸던 영상인데요


지금은 소니를 쓰지만 이 당시에는 캐논 카메라와 스튜디오를 빌려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당연히 카메라는 제대로 쓸 줄 몰라서 핀트도 나가고 조명까지 새서 색 보정도 잘 안됐습니다. 영상 중간에 계속 남자 측이 붉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ㅜㅜ)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캐논


- 진행

Q. 서로 스킨십 해본적 있나요?

STEP1. 손잡기

STEP2. 포옹하기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어요?)

STEP3. 볼만지기 (Q. 서로의 장점을 말해준다면?)

STEP4. 뽀뽀하기

Q. 남/여사친과 스킨십 해본 소감은?

Q.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은?

Q. 여러분은 남/여사친과 어디까지 가능해요?


[YOLO STUDIO]라는 채널을 만들고 처음 기획-촬영-제작까지해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그 전에는 미디어 아트 그리고 모션그래픽 위주로 작업을 진행했었기에 웹예능식의 콘텐츠 촬영은 너무 재밌었습니다.


현장 상황이라던가 기획 그리고 편집하면서 웃을 수 있는 작업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까지도 웹예능 콘텐츠를 계속 생산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

Sort:  

재밌네요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

주시위 당첨으로 0.61 보팅해 드렸습니다!

감사드립니다! ㅎㅎ

ㅎㅎㅎ
축하드려요
매일 이벤 할까요?
반응 좋은데요 ㅎ

당첨도 당첨이지만 자기 포스트 광고효과도
쏠쏠히 되실거에요^^

이벤 너무 좋아요! 어제 막 가입한 뉴비라서 잘 모르지만 너무 좋네요!!
광고도 된다니! ㅎㅎ

와우!! 힘내세요!!

더 재밌는 영상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69.58
ETH 3138.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