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후 나에게 Q&A a day

in #kr7 years ago

와이프친구 생일선물사러 따라갔다가
와이파이님께 받은 선물? ㅋㅋ

IMG_5093.JPG

지금 이순간을 기록하라!
매일매일 다른 질문을 5년동안 써내려가며
5년후엔 나에게 작은추억이 될 다이어리입니다

5년동안 1825개의 답을 써내려가야 합니다
IMG_5098.JPG

매년 같은날엔 같은 질문이긴 하네요
작년과 내년을 비교하며 한단계성장! ㅋㅋ
(1~5년동안 스팀의 발전도 알수있겠네요..ㅋㅋ)

IMG_5102.JPG

위 질문에 당당하고 확고하게 대답 할수 있는 멋진 내가 될수 있길 ..

IMG_5103.JPG

2017년 스팀코인에 투자한것
2018년 스팀코인에 투자한것
2019년 스팀코인에 투자한것 ㅋㅋㅋ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꼭 성공 하시길 기원하며 ~

오늘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블로그도 안해보고 sns도 안해서 글올리는게 쉽지가 않네요 ㅜㅜ 그냥 이런책이 있다라고만 알려드려요 ㅎ

Sort:  

Congratulations @yolo1703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5년뒤에 읽어보면 정말 흥미로울것 같아요~

오 이 책 조금 탐나는데요 ??? ㅎㅎㅎ

저두 탐나서 와이프께 구궐..했어요 ㅋㅋ

꾸준히 써가시는 모습 포스팅으로 계속 보고싶네요ㅎㅎ
소통같이해요~ 맞팔부탁드릴게요!

요즘 정신이 없어서 너무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ㅎㅎ

하하. 노트가 너무너무 이쁘네요. 저도 한번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하루하루 기록하기 뭔가 멋진데요?

Congratulations @yolo1703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하루하루 기록해두는것은 10년의 나를 위한 준비라고 하더군요.
매일매일이 쌓여 5년후의 모습에게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맞팔 했습니다 감사해요~~

^^ 감사합니다! 저녁시간이네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