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투썸

in #kr7 years ago

오늘은 날씨도 비가오고!
오랜만에 저의 영원한친구 !!! 단짝 친구!! 떨어져있고 바빠도 없어서는 안될친구죠~ 오랜만에 둘다시간되서 만났는데 !!비가 ㅠ ㅠ
오늘은 친구랑 빕스를 갔어요 와우! ? 맞나 어째든 이벤트를하고있어요~ 가격 할인도 되서 좋아요~ 검색하면나와요!! image 빕스도 오랜만에 갔어요 초등학교? 이후로안간것같은데!!음식더 많아졌더라고요!! 초밥까지 image 거의1시간 있다들어간거라 공복상태기도해서 빨리들어가서 엄청먹은것같아요.., 4시부터는 디너라서 1시간밖에 안있어요 ..... 4접시먹고 살짝돈이안깝다고 생각드네요 ㅠ ㅠ image그래도 맛있는건 많이먹은것같아요~망고 코코넛아이스크림까지!!!!
그리고 친구랑나와서 동네까지다시와서 투썸 갔어요! image 요거트시켜서 고3 의현실에대해 ㅋㅋ 얘기도했죠 ~~그리고 집에오면서 배스킨 31일 업날이죠 샀는데 아직 먹지않아서 사진이없어요... 이건 내일 쯤올리거에요 ㅎㅎ 그리고 8월1일2일에는 제가올렸던 게시물 사진을 한번 간추려서 올리가싶은거 올릴예정입니당!!!!

Sort:  

고쓰리라...한창 피곤할때죠 ㅎㅎ 게시물간추려서 올리시면 구경갈께요 ㅎㅎ

으왓!! 맛있으셨겠어요!! ㅋㅋ
저도 빕스 안간지 오래됬네요 :)
맛있는 음식들을 보니..너무 배가 고파지네용 ㅋㅋ

Amazing post @yolo0427 have a happy journey here
i just upvoted your post and following you. you can follow
me at @zeeshankhan .i hope you will follow me back

한접시 가득담아 먹고싶네요 ㅠㅠ
맛있는거 먹구 파이팅 되셨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