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꼬카네마야/집밥

in #kr7 years ago

어제 군함도 보기전에 저녁식사할때도 되고해서 돌아다니다가 아비꼬카네마야 식당에들어갔는데요! 카레우동이 맛있기로 유명하죠!?ㅎㅎ 친구도추천해서 여기로 갔어요!! 매일먹는건지겨우니깐 ㅎㅎ 저는 카레우동을시켰는데요 image오픈이벤트 로 치킨 2개주고있어요~! 그리고 부모님이 시킨음식이.... 이름이 생각나지안아요 ㅠ ㅠ image 그리고여기는 메뉴이름과 토핑 소스 단계로 적어서 주문해야되요!!
Ex) 카레우동/치즈돈까스/1단계
이런식으로 주문이가능해요 토핑은 추가해서올리는거에요!
image 이거는 돈까스 덥밥? 같은거라 기본제품이에요! 치즈돈까스만 추가했는데 푸짐하게 먹은것같아요 3개에 양도 많고 가격도저렴해야 치즈돈까스도 4000원치고 싼것같아요 24000원정나왔는데 괜찮은것같아요!
카레 우동 카레 쪽으로 유명한것같기도해요 한번가보시는것도좋은것같요 !!추천입니당



그리고 오늘은 방콕 ~~~ 오랜만에늦잠 너무좋아아아아 그래서 아/점으로 먹게됬어는데요 배도 너무고파서 어른 계란찜하고 제육만들고 image있는재료 탕진하기~~ image3분만에만들기~ image 다른거하기전에 준비해두고 하면 시간단축 image떡이생명이죠 ㅎㅎㅇ 떡을좋아해성~♡♡♡♡♡♡

Sort:  

이시간에는 역시 먹스팀 구경이죠.ㅎㅎ 너무 맛있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당

어른 계란찜이란 게 있는 줄 알구
오! 이건 어떤 레시피로 만드는거지~! 하구 한참 읽었어요 ㅎㅎㅋㅋㅋ
계란찜에 제육까지 직접 하신다니.. 대단해요!

ㅎㅎ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