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현실이된 야식

in #kr7 years ago

오늘 방학식하고 전학간친구와 만나 놀기로했는데 집와서 빨래 설거지 등 해도 움지여도 땀나는 날씨는좋은데 왜이리 더운지....
백종원 우동집에갈라고했는데 ㅠ ㅠ 리모델링으로 문닫혀서 근처 한@@리 갔는데..........싼맛으로갔다가 입맛버린것같은기분..... 사이다만엄청 멀었네요.... 더우니깐 냉모밀 을시컸는데 ........ 사진은 일단올리께용... image
친구가 먹은 파스타이름이생각안나지만 ㅎㅎ image
냉모밀 세트여서 image
젖어서 친구랑 한입씩먹었는데........하......벌레가 쫌 ........ 말도하기싫은 ....... 직원에게조용히말해서 바꿔는데 뭐나온거는 먹고싶지않아서.....음식완전히바꿨어요...... 세트는 어쩔수없고 죄송하다고 말듣고...;; 고구마 치즈돈까스 image ![image()
입맛은 버렸지만.....
친구랑 쇼핑하고
스티커 타투도하고
학원도가고 끝나고 집이더워서
엄마랑언니가 치킨먹는다고해서 저도갔어요~~~ 치느님~~♡♡ image
바베큐 매운맛이랑 image후라이간장
조명때문에 ㅠ ㅠ
어째듯 오늘은 쫌..., 실망도있고했지만
치킨먹어서 행복하네용!!
폭염주의하시고!! 수분많이 채우세요!! 안전조심!!


Sort:  

Wow that dinner looks so fancy. What was your favorite dish? @yolo0427

I eat well. I like all kinds of food. I like sushi best.

나는 너를 위해 투표했다 너는 나의 코멘트를 투표 할 수 있는다.. 너를 미리 사랑해 고맙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