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생각나는밤 ....

in #kr7 years ago

저녁도 안보고 자니깐 배도고프고 갤러리보니깐 더배고파서....과자먹으면서 몇개 사진올리려고요...
오늘 12시 지나서 ㅎㅎ 화요일 오늘방학식이라 자야되는데 배가 고프네요....!? 야식 사진올리거에요~
야식의 1위는
image
피자&치킨 진짜 또먹고싶다....
2위는 image
닭발 은 안주용이죠,....... 못먹지만 ㅎㅎ 사이다랑~~~ 제친구랑 이렇게 불러요 투명맥주 콜라는 흑맥주 라고불리기도해요~~
3위는 image
족발..!! 보쌈이없어서 아쉽다....
학교 학원다니고 하다보니.. 못올리때도있는데 보다가 필타서 올렸던것중 야식으로 먹고싶은거 3개 골랐네요.!!


오늘이 마지막 만찬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해야되니 ㅠ ㅠ 그리고 한달의마지막은 올린것중에서 5개 보고 올리거에요!!!
스트레스를 폭식으로.... 해결하지마세요,,,ㅠ ㅠ 후회해요...... 스트레스없는곳에서 살고싶네요,,.,
Sort:  

다이어트라뇨ㅠㅠㅠ 다이어트보다 몸건강이 우선입니다!
투명맥주 흑맥주 ㅋㅋㅋ 귀여워요
근데 먹어봐서 하는 말이지만
먹을 수 있게 되어도 사이다, 콜라가 더 맛있습니댜ㅠㅠ.....
광고는 다 가짜였어요... 먹으면 막 키야~ 캬~ 하면서 엄청 시원하고 맛있을 줄 알았는데... 시큼떨떠름합니댜..

체격이있어서 해야되요...ㅠ ㅠ 고3이란 ㅠ ㅠ 대학이랑 취업면접을위해 ㅠ ㅠ!! 사이다가 짱이에요,.!! 한번먹어봤지만 뭔맛인지..... 저만모르나봐요 .

안그래도 너무 배고파서 뭔가 먹고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젠 즐겨야겠네요 이 배고픔을...

ㅠ ㅠ 저도 물 먹고 식욕 참고있어요 ... 이때가 너무개롭다죠....

주로 밤에 스팀잇 하는데 유독 밤에 먹스팀 글이 많이 올라오네요. 자야하는데 배고파서 잠이 안옵니다ㅋㅋ

Congratulations @yolo04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최고의 야식입니다 뭐 까이거 저라면 먹겠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동네 열바퀴 뛰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