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몰래먹는 외식 ㅋㅋ

in #kr7 years ago

아침에 비엄청와서....... 집이 엄청습했는데 덥고...
엄마 운동끝내시고 나와서 밥먹자고해서 씻고 ㅎㅎ 내긴머리가 마지막이될줄은몰랐다고하죠 ㅋㅋㅋ 엄마가 치맥땡긴다고했는데 아빠합류해서 밥먹고싶다는 아빠 ㅎㅎ 고기먹으로 고고고고 동네지만 ㅎㅎ 여기는 정육점 따로식당따로 있어요 ! 고기를사서 먹는곳이에요 하지만 다른데에서 사온건안되요~~ 목살을 사서 식당으로~~ imageㅎㅎㅇ 냠냠 image얼릉구워지렴 image ㅎㅎ 식욕보능이 살아나는군 image육회당♡♡ 한우는다죠앙 image 한우스시? 이름생각안나요 ㅠ ㅠ 근데 맛있오..!! image image고기는 비냉이죠 ㅎㅎㅇ image 맛있오맛있오 꺄~~엄마 가 머리 뿌염하러 간다길래머리짜르러갔더니 ㅠ ㅠ 단발이되었네,... 미용사님 너무짤랐어요 ㅠ ㅠ

Sort:  

hi @yolo0427
정말 맛있는
난 당신이 맛있는 요리가 게시 empuh 고기의 질감을보고, 그것은 나를 배고픈 느낌을 먹는다. 소고기가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특별한 무언가이다.

Thank you. Spending time with my family is always happy.

엄청비가 내리더군요 ~~ 외출하는데...ㅠㅠㅠ
택시타고 갔는데 아 ~글쎄 내리고 보니 비가 멈추었네요 비 땜시 택시 탔는데....이럴줄 알았으면 버스타고 가는 건데 ...

그래도 버스기달리고 하는것보다 택시 괜찮을수있다고생각해요!! 비많이오면 미끄러울숭

육회색이 너무나 맛나게 생겼네요

맛있어요~ 굿~

때깔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골라찍으신듯.^^

ㅎㅎ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yolo04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694.11
ETH 2446.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