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백숙/라면 주먹밥 /국물떡볶이)

in #kr7 years ago

오늘도 무더워 오늘 은 중복 엄마가 아침부터 백숙을! 해놓으시고 일하러가시고 그리고 학원을 가야되는 ...ㅠ ㅠ 오랜만에 아침을 흑흑 image닭다리 ㅋㅋㅋ 아이좋앙 ㅎㅎ 닭다리는 사랑이죠~♡ 따뜻한 국물에 피곤이 사르르르 다먹고 여름감기는 개도안걸린다고하던데 부모님이 걸렸죠... 아빠 차려드리고 나갈준비하고 학원가서 점심되서 사진을못찍었지만 라면이랑 주먹밥을사서 먹고 수업다 하고 핸드폰찾으러 아빠찾아 산머리를하고 ㅋㅋㅋㅋㅋ 집와서 오랜만에만나는 중친! 아이스크림먹으러 가서 집오면서 청년국물떡볶이 ㅎㅎㅇ 더운날에 오늘하루에 메인이라고할수있죠 청년 떡볶이는 오징어튀김이 맛있어요!.0.! imageㅎㅎㅎ 또먹고싶당 image 역시 오징어는 청년! image
image 남아 있길래같이 먹었는데 오이시 image image 떡볶이는 사랑이죠 ㅎ image



차에서 내리고 타고 카페식당 등등 자기물건을 잘챙겼는지 확인하세요!!
저는오늘 아빠차에 두고내려 6시간동안 강제폰없이살고 ㅋㅋㅋ

Sort:  

Looks like great food. I'm sure that you enjoyed @yolo0427

Yeah, yeah. It's really delicious.

닭다리가 진짜 들고 뜯고 싶게 생겻어요 ㅠㅠ

ㅎㅎ 맞아요!!

하..진짜 이시간은 고통이네요 ㅠㅠ 너무 맛있어보이는게 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
제가 이번엔 kr-daily 활성화 진행중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daily/@hyesung/7-22-kr-daily

저녁때되면....먹고싶은게 ㅠ ㅠ 짠득이죠 ㅠ ㅠ!!
방문했

근데 어떻게해야되는건지...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