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배스킨라빈스

in #kr7 years ago

요즘 날씨가 엄청더워요! 폭염주의하세요!
오늘 아이스크림먹는데도 녹아서 힘들었어요 ㅠ ㅠ
여름에는 음식 주의하세요 오늘 친구 배탈나서 고생하더라구요
저도 주의해서 먹고있어요~ ㅎㅎ
오늘은 집에서 밥을먹고 학원으로~~~ image 청국장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죠 그치만 여름에는 빨리 상해서 ㅠ ㅠ 조금해서먹는게최고죠
계란말이랑 샐러드 도먹고 다음주월요일부터는 다이어트를 ㅠ ㅠ
청국장은 열무랑 계란 같이해서 먹으면 맛있어요ㅎㅇㅎ
그리고 후식의 메인 image 배스킨라빈스 ㅎㅎ 더운날에는 아이스크림이죠.!! image image학원끝나고 사와서 먹는게 맛있어요 그리고 쿠폰으로 쿼터 만원 ㅎㅎ 네가지맛 기분도 꿀꿀한데 먹어서 맛있어요~


학교 빨리방학하고 다이어트도 시작하고 친구 학교 스트레스 덜받았으면좋겠어요~~ 폭염주의하세요!!
글도안되서 올리기만하면됬는데 팅기고 오류나고 다시쓰고..따뜽나 더워죽겠는 앱과 폰이 왜그러니.....ㅠ ㅠ
Sort: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kr-daily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컨텐츠를 시작했습니다.
한번 보러오세요!
https://steemit.com/kr-daliy/@hyesung/kr-daily

날씨가 꿀꿀해서인지 시원한 음료수만으로는 부족하네요 ㅠㅠ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욧~맛나겠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