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빅맥/하남돼지집

in #kr7 years ago

오늘 학교일찍끝나고 학원시간 2시간남아서 ...친구랑 맥도가서 빅맥이랑 치킨너겟 4조각 .. 내꺼다뺏어먹는친구;; image image 어째듯 먹고 한시간정도먹으면서 image수다떨고~ 맥도날드가 지금 안좋지만.... 그래도 ㅎㅎ..
그리고 학원끝나고 하남돼지집으로~ 처음가보지만 맛있고~ㅎㅎ image삽겹살 image하면 비빔냉면 아닌가요~~ㅎㅇㅎㅎ image
비빔면나왔으니깐 ㅎㅎ 더욱더 본격적인 먹방으로♡♡♡♡

Sort:  

Very lovely photos, that place is magical. The food photos also caught my attention...looked so delicious. Once again thank you for sharing :) @yolo0427

하남돼지집!!!!!!!!!!!!!!!!!
들어갈 때 돼지가 웃으며 반겨주는 그 곳 아니던가요!
하남돼지집은 역시 명이나물에 싸먹어야 제맛이죠 캬

ㅎㅎㅎ 그리고....들어갈때는 배고파는데 나올때는 .........제가돼지가 된기분이였어요...너무먹었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