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 먹는 피자나라치킨공주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도 불안했지만 ㅇ3ㅇ 학원 친구와 학원후배랑 같이 시험보고 끝나고 집오면서 비올것같은 찜찜함.... 학원쌤께 오늘 시험결과 통보하고 우울하고 피곤을 이끌고 집와서 언니가 알바가기전에 피자먹고싶다는 언니 자기가 나가기 귀찮아서 나보고 사오라고해서 ㅋㅋ 피자나라 치킨공주 시켜먹자고 해서 시킨 image 피자와~ image 치킨 ㅎㅎㅎ 벌써부터 군침이 ㅎㅎ 오늘배달이빨리되서 넘나 기분좋당~♡
치킨은양념으로 피자는 바베큐 맛 L사이즈 두명이지 많이먹어요....
image
image
오늘도 냠냠 잘먹었습니당~


Ps. 언니가 쏜다해놓고 엄마카드로 산건 너무한다 진짜 ㅡ ㅡ한번 또 내가 김치녀가되어야되겠꾼 훗훗^~^
Sort:  

피자나라 치킨공주,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어렸을 때 1만원대에 치킨 피자 둘 다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요즘은 그렇게먹기 완전흔한 하죠 ,, 세트해서 22500원정도 나온것같요

옛날에 저렴했던 메이커들도 가격이 다 올랐네요ㅠㅠ

맞아요.,!
요새 치킨시키는것보다 동네 오부장ㅇ

피자나라 치킨공주 예전에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ㅋㅋ
오랜만에 또 시켜먹고 싶네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694.11
ETH 2446.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