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데이트~ 돈까스 클럽

in #kr7 years ago

오늘의시험은망했지만 내일은 꼭합격할수있기르 ㅠ ㅜ
시험보러 데려다주고 델러와주시고 ㅎㅎ 비도엄청오고 ㅜ ㅠ 시험은비내리고 ㅋㅋㅋㅋ 배는 고프니깐~~ 집가면서 아빠랑 점심겸 데이트? ㅎㅎㅎ 돈까스클럽 있길래 가서 ~왕돈까스랑 스테이크 올리브? 스파게티 이름이잘생각나지않지만 image image
비주얼은 굿 먹음직 스럽죠 .~ 오랜만에 돈까스 ㅎㅎ 왕돈까스 이렇게 클줄이야.... 스파게티도 맛있고 ~살짝 매콤 image image
돈까스 랑 스파게티에보잘어울려서 괜찮은것같아요 image image
돈까스 한개시킨게 다행인것같아요 나눠먹어 양도적당한것같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ㅎㅎ 돈까스두개면 배불러서 남겼을것같아요 양이그만큼 많다는 얘기에요~


오랜만에 아빠랑 데이트하니깐 좋고 크면서 장난도 줄긴했는데 그래도좋아요~♡♡
Sort:  

I love this kind of food!

너무 맛나겠어요~~~~~ 왕돈까스 먹고 싶어라~~

저도또먹고싶어요 ㅠ

저도 지금 이거보고 돈까스 먹으러 갑니다^^

오옹 저도 제사진보고 또먹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