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기전~버거킹

in #kr7 years ago

오늘 학교 동아리로 살짝 일찍끝나서 친구랑 저녁겸 해서 버거킹 ~~
좋아좋아 근데버거킹이 가격은쎈데 버거만 먹어도 배가찬다죠...
image
버거킹가면 꼭먹는 통새우 버거~ 잘생각나지않아서 ㅠ ㅠ 치킨너겟 맛있어요 ㅎㅎㅎ image
먹은거 찍어서 죄송합니다..!
내일 필기시험 합격해서 아빠한테 맛있는거사달라고하고싶어요!!! 꼯필기붙기!!홧팅~~

Sort:  

흑 이시간에 저한테 왜 이러세요 ㅜㅜ 필기시험 홧팅이요 ㅎㅎ

ㅠ 학원끝나고올려서 .. 필기 아쉽게떨어지고내일도전할려구요~~ 응원감사합니당

아이고 아쉽네요. 내일은 꼭 합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홧팅 :)

필기화이티이이이이잉! +_+
저는 와퍼좋아해용~ 양이 많으면 와퍼주니어세트도 좋아용!
버거킹은 감튀도맛있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아쉽게떨어졌어요 내일다시도전할려구요.. 버거킹감자

그럼요 ^0^ 그러면 되는거에요! 버거킹감자~

으앗!! 배고파요 ㅋㅋ
맛있겠네요~~
필기시험 화이팅해서 잘 보세요 ^^

필기 몇점차로 떨어졌어요 응원감사합니다

버거킹은 진짜 짱이에요 ㅠㅠ
영수증 설문조사 하면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주는데,
이게 진짜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bb

맞아요!!! 설문조사 는 안해봤는데

맞아요 버거킹 좋죠~ 항상 버거킹은 먹고나면 든든한 한끼 식사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all extra 로 사이즈 업 해서 먹으면 더욱 풍성하게 드실수 있어요~ 저는 종종 그렇게 먹거든요!

맞아요 맥도날드는 살짝뭔가 부족하고 버거킹은 먹고나면 흡족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