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겸 야식~ 닭발♡

in #kr7 years ago (edited)

학원때문에 이제 저녁겸 야식이될것같은...,살찌는소리가들려오네여.,,, 엄마가 조리해먹을수있는 닭발 사와서! 배도고프고 엄마의 안주겸 저녁이되는것같아요 image
밥을 주먹밥으로 image
엄마는 맥주를 마시고 저는 콜라를 내년에는 엄마의술친구될수있게죵? ㅎㅎ
image
image
아! 닭발이랑 순살이랑같이 볶았어요!! image

Sort: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
맛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매콤한가요?
공부하시는 중이면 살찌는 걱정은 잠깐 뒤로 밀어두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 !

매운걸 잘못먹어서 덜맵게! 조리했어요~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그것도 정말 제취향입니댜 ♡ 맛있으셨겠어요 ^0^)/

매운걸 좋아하진 않는데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ㅎㅎ

저도매운것잘못먹어서 덜맵게조리했어요~

꺅....ㅋㅋ 닭발....너무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주먹밥위에 닭발한조각...예술이네요!!
군침도는 사진 잘 보고갑니다
감사해요 :)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