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이야기#088] 스팀잇 검색엔진 개발을 해보자 - 자동화 도구 n8n을 우분투에 설치해보자.

in #kr8 months ago

아하~ (1)번에 제가 말씀드린것이고, 가야태자님 사용하시는 것이 (2) 인가요? 제대로 이해했는지요? (kafka제외시)

(1) PC1대 -> VM1 -> 우분투 -> 도커 3개 이용(각각의 도커에 DB, n8n, 검색엔진)
(2) PC1대 -> VM1 -> 우분투 -> 도커1개(DB)
-> VM2 -> 우분투 -> 도커1개(n8n)
-> VM3 -> 우분투 -> 도커 1개(검색엔진)

정말.... (1)번처럼 하려면 VM1에 설치된 우분투의 성능이 무척 좋아야할 것 같네요. ^^

Sort:  

넵 제가 상용하고 있는 방법이 2번 입니다.
제대로 이해하신게 맞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55.87
ETH 1557.1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