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접엇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 • last year 아… 그래서… 많이 속상한 표정이군요. 이번 일을 교훈삼아(발판으로) 다음에는 더 큰 성공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잘 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