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운 빠지는 주말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 • last year 뭔가 하고 계시는 있는 일이 내 마음이 원하고 있는 일이라면~ 아마도 맞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남은 주말 평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
그러게요. 마음만으로 다 되지 않아서 속이 좀 상하네요. ^^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